‘최민환 폭로’ 율희, 유튜브에 첫 심경…“용기 얻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전 남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 사실을 폭로한 율희가 폭로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그간 이혼을 둘러싸고 '엄마 자격이 없다'는 비판을 받아온 율희는 "너무 많은 억측과 비난이 있었다"며 "삶을 행복하게 살면서 아이들 엄마로서 위치도 잃지 않았다는 말을 너무 하고 싶었다"고 했다.
율희는 혼전임신과 그룹 탈퇴 등 홍역을 치르며 최민환과 결혼한 뒤 자녀 셋을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최근 전 남편인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유흥업소 출입 사실을 폭로한 율희가 폭로 후 첫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모든 걸 바로잡고자 얘기를 꺼냈다”며 “아이들 엄마로서 부끄럽지 않게 살았고 지금도 그렇게 살고 싶다”고 했다.
율희는 10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근황 영상을 올렸다. 등산에 나선 그는 “터놓고 얘기하자면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기가 애매했다. 집 밖을 안 나가고 나를 위한 시간을 보냈다. 집에서 책만 읽었더니 햇빛을 받고 싶었다. 나오길 잘했다”고 말했다.
그간 이혼을 둘러싸고 ‘엄마 자격이 없다’는 비판을 받아온 율희는 “너무 많은 억측과 비난이 있었다”며 “삶을 행복하게 살면서 아이들 엄마로서 위치도 잃지 않았다는 말을 너무 하고 싶었다”고 했다.
또 “최근 1년 동안 많이 놓치고 살았다. 그 전의 나를 지우려고 한 것 같다. 아픈 추억이라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지만 과거를 지워야 앞으로 상처받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1년 간 저에 대한 억측이 많아서 내 지난 세월을 잊지 않으면 나 자신에게 상처를 입힐 것 같았다”고 했다.
율희는 이혼 결정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계속해서 고민했던 과거도 털어놨다. 그는 “난 아이들을 버린 게 아닌데 그렇게 생각하면 어쩌나, 넘어갈 수 있는 일(이혼하지 않을 수도 있었는데) 내 마음이 좁았나, 아이들 엄마로서 살아가고자 했다면 받아들여야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아이들에게 떳떳하지 못한 엄마가 되고 싶지 않았다”고 했다.
그는 “저와 같은 아픔과 상처를 가진 분들이 많더라. 반성도 하고 저도 돌아보면서 용기를 얻었다”고도 덧붙였다.
율희는 지난달 24일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최민환이 결혼 생활 도중 유흥업소에 출입했다고 폭로했다. 율희는 혼전임신과 그룹 탈퇴 등 홍역을 치르며 최민환과 결혼한 뒤 자녀 셋을 낳았다. 이혼 이후 양육권은 최민환이 갖고 있다.
폭로 이후 최민환은 FT아일랜드에서 사실상 탈퇴했다.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하차하며 사실상 연예계에서 퇴출됐다. 율희는 폭로 후 최민환을 상대로 양육권 및 재산 분할 소송을 청구한 상태다.
kace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달 식비만 2천만원…“이렇게 많이 먹다간?” 먹방 스타, 몸에 진짜 문제 없나
- [단독] 배우 이연희, 김우빈·리사·유해진 이웃됐다…34억 성북동 집 사들였다 [부동산360]
- 화영 “티아라 멤버들 왕따·폭행·폭언 다 사실”…12년 만에 입 열었다
- 허리 아파서 서서 일했는데…오래 서 있으면 ‘이 병’ 생긴다고?
- “양쪽 가슴 다 없다”…유방암 걸려 절제한 女, 상의 탈의한 이유?
- ‘열애설 부인’ 정우성·신현빈…의심 산 ‘커플 모자’ 보니
- 유재석 “자녀에 재산 상속 어떻게?” 질문에…“성인이 될 때까지 교육비만, 그 이후엔”
- “엘리베이터가 온통 피범벅”…‘스토킹’ 신변보호 받던 女, 前남친에 피살 ‘충격’
- 두 딸 입양한 차인표 “신애라가 결혼 전부터 입양 원해, 양가 부모님들은…”
- 머스크와 절연한 ‘성전환 딸’…트럼프 당선되자 “미국 떠나겠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