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 박수홍, 모발 풍성+인형 비주얼 딸과 다정 “아빠 엄마 얼굴 다 있어 신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딸 전복이(태명)와의 다정한 근황을 공유했다.
11월 10일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 중인 전복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는 "귀여운 딸기. 아빠가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전복이 곁에 나란히 누워, 그의 작은 발을 보는 박수홍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딸 전복이(태명)와의 다정한 근황을 공유했다.
11월 10일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운영 중인 전복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는 "귀여운 딸기. 아빠가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전복이 곁에 나란히 누워, 그의 작은 발을 보는 박수홍이 담겼다. 딸 전복이는 아빠에게서 시선을 떼지 못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진 사진에는 풍성한 머리칼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전복이도 담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빠랑 똑닮이에요" "어쩜 저렇게 눈이 똘망똘망하죠? 신기하게 엄마얼굴 아빠얼굴이 다 보이네요" "진짜 박수홍이다 이소리가 절로나오는데요?" "엄마도 닮았네요"라는 반응과, 이름을 궁금해하는 반응들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김다예와 결혼식을 올렸다. 난임으로 시험관 시술을 해 임신에 성공한 부부는 지난 10월 14일 제왕절개로 딸을 품에 안았다.
앞서 방송된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박수홍은 "전복이가 복이 있나 보다. 광고가 이렇게 순간적으로 많이 들어온 게 처음"이라고 자랑하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시영, 취미도 럭셔리‥C사백 메고 4천만원 오토바이 타는 클래스
- 한영, ♥박군과 데이트 후 쿨한 헤어짐 “이제 각자의 길로”
- 하원미 “야구 은퇴 동료들 80% 이혼 후 재혼” ♥추신수 긴장 (살림남)[어제TV]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