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나혼산' 팸..'사당귀' 전현무 vs 이장우x김대호 '대장이 반찬'[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이장우-김대호가 일요일 안방 웃음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대장이 반찬'이 첫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가 굳건하게 버티고 있다.
'사당귀'에는 김대호, 이장우와 함께 '나 혼자 산다'를 채우고 있는 전현무가 메인 MC로 활약 중인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이장우-김대호가 일요일 안방 웃음을 위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10일 오후 4시 50분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대장이 반찬(연출 강지희, 장하린)’이 첫 전파를 탔다. 이는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세계관을 확장하는 프로그램. 취향과 입맛이 똑닮은 김대호와 이장우가 시장이 반찬인 사람들을 위해 혼자서도 쉽게 해먹을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를 대방출했다.
두 사람은 이미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자주 뭉쳤다. 함께 ‘생방송 오늘 저녁’ 녹화에 참여, 맛있는 한끼를 나눴고 퇴근 후엔 맥주로 회포를 풀었다. 기안84까지 합류한 뒤에는 ‘호장기’를 결성하며 팜유와 또 다른 케미를 완성했다. 전현무-박나래가 부러워 할 정도로 이들은 죽이 잘 맞았다.
그랬던 이장우와 김대호가 결국 따로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이미 기아84는 홀로 ‘태어난김에 세계일주’를 이끌었던 바. 이장우와 김대호는 '대장이 반찬’를 통해 취향과 입맛이 닮은 모습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혼까지 불태우는 노동의 현장부터 신들린 요리 솜씨로 펼치는 맛의 대향연, 야무진 먹방까지 흥미로운 케미를 발산했다.
그런데 편성 시간대가 공교롭다. '대장이 반찬'이 첫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가 굳건하게 버티고 있다. '사당귀'에는 김대호, 이장우와 함께 '나 혼자 산다’를 채우고 있는 전현무가 메인 MC로 활약 중인 상황.
‘나 혼자 산다’의 핵심 멤버들이 동시간대 라이벌로 맞붙게 된 셈이다. 특히나 전현무는 ‘사당귀’로 2024 KBS 연예대상 유력한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상황. 여기에 친동생 같았던 이장우와 김대호가 태클 아닌 태클을 걸게 됐다. 시청자들로서는 볼거리 풍성한 일요일 저녁이 완성됐다.
‘대장이 반찬’과 ‘사당귀’의 맞대결이 시청자들의 어떤 선택을 받게 될지 11일 오전 공개되는 시청률 성적표가 궁금해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