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 토트넘 충격의 전반전, 입스위치에 전반 0-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선발 출전했고, 토트넘이 승격팀 입스위치에 연속 실점했다.
전반전은 입스위치가 2-0으로 리드했다.
전반 42분 입스위치가 한 골을 더 넣었다.
입스위치가 전반전을 2-0으로 앞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전했고, 토트넘이 승격팀 입스위치에 연속 실점했다.
토트넘 홋스퍼는 11월 10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입스위치 타운과의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경기에 나섰다. 전반전은 입스위치가 2-0으로 리드했다.
전반 4분 손흥민이 감아찬 크로스에 존슨이 문전으로 쇄도하며 발을 갖다댔지만 볼이 골문을 벗어났다.
전반 11분 손흥민이 현란한 돌파로 수비수를 다수 제친 후 오른발 슈팅을 감아찼지만 골키퍼가 막았다. 전반 19분 솔랑케가 박스 안에서 롱패스를 가슴으로 받아 돌아서며 찬 슈팅도 골키퍼가 선방했다.
수비 태세를 갖춘 후 측면 자원을 활용해 역습을 노리던 입스위치가 '원더골'로 선제 득점에 성공했다. 전반 31분 오른쪽에서 감겨들어온 크로스가 문전 경합으로 뒤로 흘렀고 스몰딕스가 오버헤드 킥으로 골망을 갈랐다.
전반 42분 입스위치가 한 골을 더 넣었다. 속공 상황에서 스몰딕스가 컷백한 볼이 골키퍼, 드라구신을 맞고 골문 쪽으로 향했고 델랍이 이를 밀어넣었다. 입스위치가 전반전을 2-0으로 앞섰다.(사진=손흥민)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선발’ 토트넘, 입스위치전 라인업 공개
- ‘45분 출전’ 손흥민 평점4, 퇴장 선수보다 낮아
- ‘손흥민 45분’ 토트넘, ‘오시멘 멀티골’ 갈라타사라이에 2-3 패
- ‘손흥민 선발’ 토트넘 수비 붕괴, 갈라타사라이에 전반 1-3(진행중)
- ‘손흥민 선발’ 토트넘, UEL 갈라타사라이전 선발 공개
- ‘재계약은 좀’ 손흥민 살라, 동갑내기 동병상련 [PL 와치]
- “손흥민 재계약은 없다” 토트넘 입장은 확고
- 손흥민 결국 주급 동결, 토트넘 선택은 옵션 발동
- 손흥민 친구 “손웅정 감독님이 직접 유니폼 손빨래도”(뽈룬티어)
- 남보라, 손흥민 닮은 ♥예비신랑과 2세 계획 “아이 많이 낳고파” (지인의 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