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 20주년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 스타’ 오는 30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 스타'가 오는 30일 열린다.
넥슨은 7일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STAR'를 오는 11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4년 마지막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발표하며, 한 해 동안 '마비노기'에서 의미 있고 즐거운 기록을 세운 '밀레시안'을 초청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 스타’가 오는 30일 열린다.
넥슨은 7일 인기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20주년 기념 겨울 쇼케이스 ‘블록버STAR’를 오는 11월 30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비노기 블록버STAR’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개발진이 ‘밀레시안’에게 직접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이용자 행사로, 11월 30일 19시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2024년 마지막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발표하며, 한 해 동안 ‘마비노기’에서 의미 있고 즐거운 기록을 세운 ‘밀레시안’을 초청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특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한 ‘밀레시안’ 500명을 선정하여 쇼케이스 현장 참관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25일 발표되며, ‘마비노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