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우리쌀 촉진 ‘가래떡 데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홈쇼핑이 최근 경기 판교 소재 본사에서 '가래떡 데이' 이벤트(사진)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실시하는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이다.
'쌀 소비를 늘리고 우리 쌀을 이용한 음식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아, 우리쌀로 만든 가래떡을 임직원 및 본사 방문객에게 인당 1개씩 무료로 제공했다.
최대 1만 원까지 5%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을 매일 제공하며, 24K 순금 목걸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실시하는 ‘우리쌀 소비촉진 캠페인’의 일환이다. ‘쌀 소비를 늘리고 우리 쌀을 이용한 음식을 즐기자’는 의미를 담아, 우리쌀로 만든 가래떡을 임직원 및 본사 방문객에게 인당 1개씩 무료로 제공했다.
회사 측은 “2015년 시작해 올해 10회를 맞은 만큼, 더 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캠페인에 대한 높아진 관심도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향후 국내 농수축산업 및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우리 농가와 상생을 도모하는 협력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18일까지 ‘블랙페스타’를 연다. 최대 1만 원까지 5%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을 매일 제공하며, 24K 순금 목걸이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오은영, 대장암 투병 심경 고백 “나쁜 사람 아닌 내가 왜?” (강연자들)
- 장가현 “파산→통장 압류…취객에 납치돼 폭행당해” 눈물 (특종세상) [TV종합]
- ‘♥추신수‘ 하원미 “美 동료들, 은퇴 후 80% 이혼…내가 돈 벌어올게” (살림남) [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