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관희·아모띠 아찔하네 “이대로 돌아가면 억울할 듯” (극한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 '극한투어'의 마지막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0일 방송되는 '극한투어' 최종회에는 본격적으로 필리핀 뱃사공 체험에 나선 이관희, 아모띠와 대만으로 떠난 이나연, 남희두의 마지막 여행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 극악의 뱃사공 훈련을 마친 이관희와 아모띠는 필리핀 뱃사공 스승인 로빈의 집에 초대받는다.
홈스테이를 마친 이관희와 아모띠는 필리핀 팍상한 폭포 뱃사공 체험에 본격적으로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극한투어’ 최종회에는 본격적으로 필리핀 뱃사공 체험에 나선 이관희, 아모띠와 대만으로 떠난 이나연, 남희두의 마지막 여행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방송에서 극악의 뱃사공 훈련을 마친 이관희와 아모띠는 필리핀 뱃사공 스승인 로빈의 집에 초대받는다. 130개의 계단을 올라 도착한 로빈의 집은 로빈 부부와 네 남매가 함께 살아가는 단란한 가정집으로 이관희, 아모띠 두 사람이 누우면 가득 차는 소박한 집에서 두 사람은 로빈의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으며 추억을 쌓는다.
홈스테이를 마친 이관희와 아모띠는 필리핀 팍상한 폭포 뱃사공 체험에 본격적으로 도전한다. 전날 모든 연습을 마친 두 사람에게 ’뱃사공 자격증‘과 같은 유니폼이 주어지고 이관희는 “농구 유니폼을 입은 느낌”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그러나 설렘도 잠시, 두 사람은 궂은 날씨 때문에 관광객들이 없어 뱃사공 체험을 하지 못한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그런 가운데 이날 대만으로 극한투어를 떠난 이나연·남희두 커플의 마지막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두 사람은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대만 타이중의 대표적인 놀이공원 ‘리파오 랜드’를 찾는다. 평소 놀이공원을 좋아하는 이나연은 레일이 90도로 꺾이면서 순식간에 하강하는 롤러코스터를 극악이 아닌 극락투어로 선택할 만큼 마지막 코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다. 과연 두 사람의 여행이 극락으로 끝날 수 있을까.
‘극한투어’ 최종회는 10일 밤 9시 방송된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나, 타투 제거 시술 공개 “할 때보다 5배는 아파”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오은영, 대장암 투병 심경 고백 “나쁜 사람 아닌 내가 왜?” (강연자들)
- 장가현 “파산→통장 압류…취객에 납치돼 폭행당해” 눈물 (특종세상) [TV종합]
- ‘♥추신수‘ 하원미 “美 동료들, 은퇴 후 80% 이혼…내가 돈 벌어올게” (살림남) [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