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영, 지춘희에 영상편지 "정말 많이 배워…사랑하고 존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영이 디자이너 지춘희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10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디자이너 지춘희가 출연했다.
그러나 원빈을 대신해 그의 아내이자 동료 배우인 이나영이 지춘희에게 영상 편지를 찍어 보냈다.
이나영은 "(지춘희의) 열정과 노력을 옆에서 지켜보며 저희가 정말 많이 배우고 있다, 사랑하고 존경한다"며 귀여운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배우 이나영이 디자이너 지춘희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10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는 디자이너 지춘희가 출연했다.
지춘희는 자신의 패션쇼에 평소 친분이 있던 배우 원빈을 초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그러나 원빈을 대신해 그의 아내이자 동료 배우인 이나영이 지춘희에게 영상 편지를 찍어 보냈다. 이나영 또한 인터뷰나 예능 등 미디어에 자신을 노출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곧이어 "이렇게 인사드려서 놀라셨죠, 혹시나 선생님이 긴장하실까 해서"라며 이나영의 응원 영상이 송출됐다. 이나영은 "(지춘희의) 열정과 노력을 옆에서 지켜보며 저희가 정말 많이 배우고 있다, 사랑하고 존경한다"며 귀여운 표정을 지었다. 이나영은 또 전현무, 김숙, 박경림을 언급하며 MC들을 향한 응원도 빼놓지 않았다. 김숙과 전현무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내 이름을 불러줬어…AI지, 이거?"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 와중에 개 산책시키는 사람 누구냐"…유튜버가 포착한 尹 관저[영상]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대통령 되면 잘못해도 숨지 않겠다" 尹 과거 예능서 했던 약속 뭐였지?
- JK김동욱 "尹 지키는 게 나라 지키는 길…공수처 who?ㅋ" 김흥국에 동조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교대근무 직원들 소통 오류"…'선결제 먹튀 논란' 무안공항 카페 억울 호소
- '尹 체포 저지 집회' 김흥국, "해병대의 수치" 댓글에 "네가 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