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워너버 아이콘' 아이브, 화가로 깜짝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워너비 아이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의 2025 시즌 그리팅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아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시즌 그리팅 '컬러풀 데이즈 위드 아이브'(COLORFUL DAYS with IVE) 출시 소식을 알렸다.
아이브의 2025 시즌 그리팅 '컬러풀 데이즈 위드 아이브'는 오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MZ 워너비 아이콘’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의 2025 시즌 그리팅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함께 공개한 콘셉트 포토 속 아이브는 내추럴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알록달록한 색감과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는 화가로 변신했다. 붓과 연필 등의 소품을 이용해 감각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컬러풀한 색감의 공간 속 발랄한 아이브의 모습은 이번 시즌 그리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이브는 지난 8일 프랑스 프로듀서 겸 DJ인 데이비드 게타와 팀을 이룬 새 싱글 ‘슈퍼노바 러브’(Supernova Love)를 발매했다. 중독성 있는 비트와 아이브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원곡의 느낌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4월엔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매하며 4번째 밀리언셀러작을 탄생시켰다.
지난해 10월부터 시작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는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 28개 도시에서 총 37회 공연 42만여 명의 관객과 만났다. 미국 대형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 시카고’, 일본 ‘서머 소닉 2024’ 등에도 출연했다.
아이브의 2025 시즌 그리팅 ‘컬러풀 데이즈 위드 아이브’는 오는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