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김유연 "닮은꼴? 정채연 선배 닮았다고...삼수해서 이대 입학" (딱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삼수를 해서 이화여대에 입학했다고 밝히며'엄친딸'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샘문은 "아이돌 레전드 비주얼 센터 정채연 님하고 닮으셨다고요?"라고 따지듯 물었고 김유연은 "제가 닮았다고 하는 것은 아니고 팬 분들께서 그렇게 말해주신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샘문은 김유연이 삼수 끝에 이화여대에 입학하게 됐지 않냐고 물었고 김유연은 "맞습니다"라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삼수를 해서 이화여대에 입학했다고 밝히며‘엄친딸’의 면모를 드러냈다.
10일 온라인 채널 ‘빠더너스’의 ‘딱대’에선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게스트로 출연, 샘문(문상훈)과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익숙한 느낌이 드는데 닮은꼴로 많이 회자되는 분이 있나?”라는 샘문의 질문에 “제 입으로 말하기 좀 부끄럽긴 한데 정채연 선배님”이라고 말했고 샘문은 “정말 (닮은 이미지가) 있다. 가끔 눈물을 흘리기도 하나?”라고 자료화면을 띄웠다. 화면에는 정채연이 아닌 채연의 사진이 떴고 김유연은 “채연 선배님도 아름다우신데 제가 닮았다고 한 것은 정채연 선배”라고 말했다. 이에 샘문은 “아이돌 레전드 비주얼 센터 정채연 님하고 닮으셨다고요?”라고 따지듯 물었고 김유연은 “제가 닮았다고 하는 것은 아니고 팬 분들께서 그렇게 말해주신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샘문은 “김유연 님도 미인이시지만 그래도 정채연 님은 좀...”이라고 도발했고 김유연은 “진짜 하나도 안 닮았어요?”라고 샘문을 지그시 바라보며 미모 공격을 했다. 결국 샘문의 “조금 느낌이 확 (닮았다)”라는 대답을 자아내며 웃음을 안겼다.
샘문의 도발 공격은 계속 이어졌다. “유연님께서는 삼수를 하셨다고 하는데 트리플에스의 S가 삼수생의 S가 아니냐”라고 말해 김유연을 황당하게 만들었다. 김유연은 “저희 트리플에스의 의미는 ‘소셜(S) 소녀(S) 서울(S)’이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샘문은 김유연이 삼수 끝에 이화여대에 입학하게 됐지 않냐고 물었고 김유연은 “맞습니다”라고 화답했다. 이어 샘문은 김유연에게 “트리플 수능 끝에 대학생이 되셨으니까 누구보다 수능에 대해서 일가견이 있을 것 같다”라며 수능 응원을 부탁했다. 이에 김유연은 “이것만 보시고 공부 열심히 하셔서 노력한 만큼 결과가 나오셨으면 좋겠다”라며 응원했다. 그러나 옆에서 샘문이 응원을 하며 입 냄새를 퍼트리자 “안 좋은 냄새가 나는 촬영장 말고 더 훨씬 좋은 환경에서 일하시길 기원하겠다”라고 밝히며 연이은 샘문의 도발에 맞불을 놓았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딱대'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