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2025 시즌 그리팅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2025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특히 친근한 모습으로 청춘 우정여행을 떠난 듯한 크래비티를 통해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부터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 듯한 모습까지 2025 시즌 그리팅에 담길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크래비티의 2025 시즌 그리팅은 오는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세림·앨런·정모·우빈·원진·민희·형준·태영·성민)가 2025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콘셉트 포토 속 크래비티는 청량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9인 9색 매력을 담아냈다. 벤치에 둘러앉은 크래비티는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풋풋하면서도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친근한 모습으로 청춘 우정여행을 떠난 듯한 크래비티를 통해 멤버들의 케미스트리부터 러비티(공식 팬클럽명)를 향해 손을 뻗고 있는 듯한 모습까지 2025 시즌 그리팅에 담길 모습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시즌 그리팅과 같이 크래비티는 청량함과 독보적인 음악성을 구축하며 4세대 아이돌 가운데 계단식 성장을 기록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크래비티는 지난 2월 발매한 미니 7집 ‘에버샤인’(EVERSHINE)을 통해 독보적인 청춘 서사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러브 오어 다이’(Love or Die)로 첫 지상파 음악 방송 1위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뤘다.
최근 크래비티는 엠넷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에이스 오브 에이스)’에서 1·2차전에 이어 3차전 2라운드까지 3연속 누적 팀 랭킹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질주를 이어갔다. 파이널 무대에서도 1위를 거머쥐며 글로벌 K팝 대세로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혔다. 최종 우승한 크래비티는 내년 1월 4일과 5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5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지난 8일엔 싱글 앨범 ‘파인드 디 오르빗’(FIND THE ORBIT)의 커밍순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약 10개월 만에 돌아온 크래비티는 신보를 통해 한층 성장된 음악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크래비티의 2025 시즌 그리팅은 오는 11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