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가을 남자 변신…신곡 '고리' MV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정동원은 지난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1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앨범 '고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깔린 파도가 치는 듯 잔잔하지만 깊이 있는 '고리'의 멜로디와 가을 남자의 성숙함을 물씬 풍기는 정동원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정동원의 신곡 '고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가수 정동원이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영상은 흘러가는 시계 바늘의 모습과 초침 소리가 가득한 텅 빈 방안에서 정동원이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을 담고 있다. 쓸쓸하고 아련한 눈빛으로 무언가를 추억하듯 허공을 응시하는 모습이 뮤직비디오 본편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영상에 깔린 파도가 치는 듯 잔잔하지만 깊이 있는 ‘고리’의 멜로디와 가을 남자의 성숙함을 물씬 풍기는 정동원의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앨범 ‘소품집 Vol.1’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정동원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마이너 발라드 성인가요 장르의 곡이다.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진 정동원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정동원은 앞서 부캐릭터인 K팝 아이돌 JD1으로 활동하며 이미지 변신에 완벽히 성공했다. 일본어 버전 싱글 ‘에러 405(ERROR 405)’를 발매를 통한 일본 진출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최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책임져’ 발매를 통해 중독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NA ‘시골에 간 도시Z’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정동원의 신곡 ‘고리’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