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한복판에 `갤Z폴드 스페셜 에디션`…삼성전자, 초대형 옥외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알린다.
삼성전자는 8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옥외 광고는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을 표현했다.
영상은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메탈·글래스 소재를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알린다.
삼성전자는 8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를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본관의 초대형 LED 사이니지는 삼성전자 제품이다. 가로 71.8m, 세로 17.9m로, 면적은 1285㎡이다. 이는 농구장 3개 정도의 크기다. 옥외 광고는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디자인을 표현했다. 영상은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메탈·글래스 소재를 강조했다.
한편, 지난달 25일 국내 출시된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역대 갤럭시 Z 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갤럭시Z 시리즈 최초로 2억 화소의 광각 카메라와 16GB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폴더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갤럭시 AI'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굿 안했다가 엄마 죽으면?"…거액 굿값 뜯어낸 무당, 사기일까
- "30세 넘은 여성 자궁 적출해야"…저출산 대책 막말 논란 휩싸인 `이사람` 정체
- 스토킹 끝에 전여친 살해 30대 남성 구속…"4개월간 교제"
- "가상화폐 140억 대박난 줄 알았는데"…깜빡 속아 마약 운반한 50대 여성
- 박정희 동상에 밀가루 세례…영남대 민주동문회원들 "즉각 철거하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