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전국 대체로 맑고 낮기온 20도 안팎 '포근'
서주연 기자 2024. 11. 10. 09:5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인 내일(11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낮 기온은 20도 안팎으로 올라 포근하겠습니다.
아침 최저기온은 5∼13도, 낮 최고기온은 16∼23도로 평년 기온을 웃돌지만 낮과 밤의 기온 차는 10∼15도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강원도와 경상권 해안은 차차 구름이 많아지겠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릴 전망입니다.
오전부터 강원 영동 중·북부, 오후부터 강원 영동 남부와 경북 북부 동해안에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고, 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20∼60㎜, 강원 영동 5∼10㎜, 경북 북부 동해안 5㎜ 미만입니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보통' 수준으로 예상되는데, 서울·인천·경기 남부·세종·충남은 오전과 밤에 일시적으로 '나쁨' 수준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강원 내륙·산지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해야 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 앞바다에서 0.5∼2.0m, 서해·남해 앞바다에서 0.5∼1.0m로 일고,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서해 0.5∼2.5m, 남해 0.5∼2.0m로 예측됩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 Biz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고가 법인차 '연두색 번호판' 안 달려 꼼수…국토부 전수조사
- '수지 와일스는 누구? '드러내지 않는 실력자, 얼음공주' 최초 여성 백악관 비서실장
- 소득따라 신용카드 신차 할부 구입 조인다
- 고3 딸내미 '공부 잘하는 약' 사줬는데…알고보니 마약?
- 3년만에 달라진 '이차' 눈빛…엄빠들 마음에 쏙
- '서민급전' 2금융권 대출 폭증…금융당국 속도조절 나서
- 의정갈등 장기화 속 오늘 의협회장 탄핵 표결
- 부모님 몰래 '현질' 스물스물…초6도 휴대폰 소액결제 풀었더니
- "미리 기름 넣으세요" 4주 연속 오른 주유소 기름값, 다음 주에 더 오를 듯
- 임원 승진은 '바늘 구멍'…100대 기업 승진 확률 1% 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