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폴드 SE' 명동 신세계서 디지털 옥외 광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갤럭시 Z폴드 SE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옥외 광고는 갤럭시 Z폴드 SE의 세련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갤럭시 Z 폴드 SE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메탈·글래스 소재를 강조하며 제품 특유의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든·슬림 디자인 특징 부각
삼성전자(005930)는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중구 신세계스퀘어 본관에서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통해 갤럭시 Z폴드 SE의 디지털 옥외 광고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를 선보인 신세계스퀘어 본관의 LED 사이니지는 삼성전자가 구축했다. 가로 71.8m, 세로 17.9m로 면적은 1285㎡이며, 이는 농구장 3개 정도의 크기다.
옥외 광고는 갤럭시 Z폴드 SE의 세련된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갤럭시 Z 폴드 SE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메탈·글래스 소재를 강조하며 제품 특유의 모던하고 슬림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한편, 지난달 25일 국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 SE는 역대 갤럭시 Z폴드 시리즈 중 가장 얇은 두께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과 사용성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갤럭시 Z시리즈 최초로 2억 화소의 광각 카메라와 16GB 메모리를 탑재했다. 폴더블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갤럭시 AI' 사용 경험도 제공한다.
류석 기자 ryupro@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침착맨도 건물주” 억대연봉 웹툰작가, 말못할 속사정은[일터 일침]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 성폭력 피해자, 창문으로 뛰어내렸다
- '백종원 레미제라블', 9호 처분 절도범 출연 논란에 '방송으로 봐달라'
- 커플템, 와인바 목격설…정우성·신현빈, 커뮤니티발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빈지노 부부 득남…'4시간 반 분노의 질주급'
- '결혼하더니 바뀌었네'…조세호, 유재석도 놀란 확 달라진 모습
- '짜장면에 면이 없어' 별점 테러하고 환불받은 손님, 뒤늦은 '반전'
- 학력 높고 전문직에 돈까지 많다면 '치매' 걸릴 위험 낮아진다는데…왜?
- 진정한 ‘무빙 데이’란 이런 것…김수지 23위→2위, 이예원 14위→2위, 윤이나 34위→9위
- '진정한 가장'…90% 화상 입고도 아내 구하려 불 난 집 뛰어든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