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파니니 브런치,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기억을 걷다’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1. 10. 06: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가수 파니니 브런치가 ‘친구와 갈 데까지’ OST 주자로 참여한다.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파니니 브런치가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기억을 걷다’가 발매된다.

‘기억을 걷다’는 ‘사랑했던 모든 기억을 걸어가/너와의 시간이 멀어져 가고/눈물로 지우며 기억을 걸어가/돌아갈 수 없기에 널 보내야 해’처럼 슬픔 어린 이별 감성을 간직한 가사를 파니니 브런치의 감수성 짙은 보컬로 완성할 예정이다.

파니니 브런치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하고 애절한 보이스로 작품의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 계획이다.

이 곡은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한 필승불패W, 블러셔(Blusher), 장석원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는 결혼을 하고는 싶은데 선은 보기 싫고 주변에 남자도 없어서 고민하는 주인공. 하지만 친한 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파니니 브런치가 참여한 웹툰 ‘친구와 갈 데까지’ OST ‘기억을 걷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