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강원래 하반신마비 사고 25년된 날"..함께 울고웃은 결혼생활 회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클론 강원래의 아내 김송이 남편의 교통사고를 떠올렸다.
김송은 9일 자신의 SNS에 "2000.11.9. 오늘이 남편 교통사고 난지 25년된 날"이라는 글과 함께 과거 추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송은 남편 김송과 행복한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특히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음에도 휠체어에 탄 채 환하게 웃고 있는 강원래와, 그 옆을 든든하게 지키는 김송의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클론 강원래의 아내 김송이 남편의 교통사고를 떠올렸다.
김송은 9일 자신의 SNS에 "2000.11.9. 오늘이 남편 교통사고 난지 25년된 날"이라는 글과 함께 과거 추억이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과거 사진 속 김송은 남편 김송과 행복한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25년 전인 만큼, 앳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특히 교통사고로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음에도 휠체어에 탄 채 환하게 웃고 있는 강원래와, 그 옆을 든든하게 지키는 김송의 모습이 뭉클함을 자아낸다.
또 김송은 "#기승전강선 #결기10주년 생명을 주신 #하나님의선물 #예수씨 #끊어지지않는하나님의언약"이라는 해시태그를 걸어 하나뿐인 아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단란하고 화목한 세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한편 김송은 2003년 강원래와 결혼, 슬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강원래는 2000년 오토바이 운전 중 불법 유턴 차량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해 하반신 마비 판정을 받았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7000만원 테슬라 자차 자랑 "억대 차 욕심 많았지만 다 부질…
- 김광수 "티아라 화영 왕따? 멤버들이 피해자..김종국 때린 적도 없다"(…
- [SC이슈] 율희, '업소' 최민환 폭로→양육권 소송 후…든든한 응원 속…
- ♥정대세는 눈물 흘리는데…'고부갈등 고백' 명서현 "남편 자기만족" ('…
- '김성주子' 김민국, 美 명문대 입학 후 충격 변신..."아파 보이기는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