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박진영, 붐 때문에 출연 거부했다…"행사끼 불편해"('놀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라운 토요일' 박진영이 그동안 출연을 피한 이유를 밝혔다.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는 'JYP 특집'으로 가수 박진영, 있지 예지, 채령이 출연했다.
"그동안 놀토가 무서워서 피했다"고 충격 고백한 박진영은 "노래를 너무 잘하거나 춤을 너무 잘 추면 불편하다"면서 원흉(?)으로 붐을 지목했다.
뒤늦게 'JYP 특집'임을 알게 된 예지는 "박진영이 대단하나고 느낀다. 그리고 JYP로 변신한 도레미들을 보고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은정 기자]
'놀라운 토요일' 박진영이 그동안 출연을 피한 이유를 밝혔다.
9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는 'JYP 특집'으로 가수 박진영, 있지 예지, 채령이 출연했다.
이날 도레미들은 JYP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박진영은 키와 같은 의상의 넉살을 베스트로 선정했다.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박진영은 신곡 'Easy Lover'를 적극 홍보하면 "만나면 안 되는 이성을만나는 친구나 가족에게 들려주면 정신 차릴 수 있는 노래"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동안 놀토가 무서워서 피했다"고 충격 고백한 박진영은 "노래를 너무 잘하거나 춤을 너무 잘 추면 불편하다"면서 원흉(?)으로 붐을 지목했다. 과한 댄스나 '읏짜' '나이스' 등 행동을 불편하게 느낀 것.
박진영은 "방송끼랑 행사끼가 다른데, 붐은 100% 행사 쪽"이라면서 "놀토 피해 보려고 했는데, 할 예능이 없다고 '놀토'에 나가야 한다고 하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뒤늦게 'JYP 특집'임을 알게 된 예지는 "박진영이 대단하나고 느낀다. 그리고 JYP로 변신한 도레미들을 보고 어떤 기분일지 궁금하다"고 물었다. 이에 박진영은 "민망하고 고맙다"면서 "내가 JYP 특집 해달라고 한 적 없다"고 설명했다.
박진영은 "간식 게임을 맞히면 신곡 댄스를 선보일 수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키, 있지와 커플 댄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붐이 참여 의사를 밝히자 그는 "너 하지마"라면서도 "너무 싫은데 안 볼 수가 없다"고 토로해 웃음을 안겼다.
1라운드 받쓰는 싸이의 '성공의 어머니'가 출제된 가운데 2차 만에 성공했다. 그는 "싸이와 친한데, 작사 작곡할 때는 상극이다. 나는 '너라고 부를께' 가사가 불편했고, 싸이는 '너무너무너무' 가사에 정색했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간식게임에서 동방신기 '트라이앵글'을 맞힌 박진영은 "나 이 노래 몰라. 어떻게 이 노래를 맞혔지?"라고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신곡 '이지 러버' 컬래버 댄스 무대를 선보였고, 붐이 난입하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하자. 다신 하지마"라고 질색해 폭소케 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유미, 이래서 절세미녀라고 했나…톱모델과 비교해도 작은 얼굴 | 텐아시아
- '블랙핑크 이웃' 조세호, VIP 큰 손이었다…유재석 "♥결혼하더니 거상 됐네" ('놀뭐') | 텐아시아
- 김정현, 금새록에게도 딱딱하네…신뢰 잃고 심기까지 건드려 '갑분싸' ('다리미패밀리') | 텐아
- "미비한 부분 많았다" 백종원, 불만 쏟아진 '통영 축제' 결국 사과 ('축지법') | 텐아시아
- [종합] '조성민과 파경' 장가현, 납치 트라우마 고백…"강제로 끌려가, 멍들도록 폭행" ('특종세상
- 도대체 왜…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 '101차례 협박 피해' [TEN이슈] | 텐아시아
- 아이콘 바비는 父 됐는데…구준회, 결혼에 선 그었다 "내겐 너무 먼 일, 안 할 수도" ('결혼해YOU')
- '35세' 이이경, 잇몸 주저앉았다 "작품 위해 치아 치료 미뤄… CG로 편집" ('결혼해YOU') | 텐아시아
- 한선화, 시크릿 탈퇴 후 제대로 성공…뻥 뚫린 '한강뷰' 사는 여자 | 텐아시아
- '35세 미혼' 이이경 "할머니가 망한 줄 알아"…어머니가 최근 선 주선 나서 ('결혼해YOU') | 텐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