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 찾은 컴투스 송병준 의장 "글로벌 팬과 함께할 것"

이학범 2024. 11. 9. 21:1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에 방문한 컴투스 송병준 의장(제공=컴투스).
9일 컴투스의 대표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이하 SWC2024)' 월드 파이널 현장에 컴투스 송병준 의장이 참석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컴투스 송병준 의장은 이날 행사장을 찾아 "올해는 '서머너즈 워' 출시가 10년이 되는 뜻 깊은 해다. 오랜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를 사랑하고 'SWC'를 즐겨준 이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서머너즈워'와 'SWC'를 통해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SWC2024' 월드 파이널은 이른 오전부터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뜨거운 분위기 속에 펼쳐졌고, '킬리안바오(KELIANBO, 쉬이)'가 최종 우승컵을 거머줬다.

‘SWC2024’ 월드 파이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및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