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X김준수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5세대 기강 잡는 ‘허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중과 김준수가 불혹을 앞두고도 여전히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는 김재중과 김준수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아이덴티티 인 서울, 이하 [IDENTITY])이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중과 김준수가 불혹을 앞두고도 여전히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9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는 김재중과 김준수의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아이덴티티 인 서울, 이하 [IDENTITY])이 진행됐다.
이날 김재중과 김준수는 첫 앙코르곡으로 동방신기의 데뷔곡 ‘허그(HUG)’를 선보엿다. 스쿨룩 느낌으로 무대에 오른 두 사람은 완벽한 라이브와 댄스 실력을 자랑하며 둘이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무대 도중 노래에 맞춰 애교를 부리는 등 농익은 무대 매너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 [IDENTITY]는 김재중과 김준수의 활동명 첫 글자를 딴 유닛 JX로서 처음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그룹 동방신기와 JYJ 출신으로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은 오직 팬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이번 [IDENTITY]를 준비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서울 공연에 이어 12월 14, 15일 이틀간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도 [IDENTITY]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가현 “파산→통장 압류…취객에 납치돼 폭행당해” 눈물 (특종세상) [TV종합]
- 돌싱 율희, 새 프로필 공개…청초한 미모 [DA★]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
- SM 트롯돌 임채평 “치아 2개 無…금전적 문제로 치료 못 해” (진심누나)
- 컴백 앞둔 장민호, 12월 전국투어 돌입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류필립♥’ 미나, 51세 안 믿기는 애플힙…군살 제로 몸매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