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조세호 ‘결혼식 청문회’...해명에 납득 ‘완’ ‘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플리마켓을 찾아온 손님 조세호를 청문회에 세웠다.
유재석은 조세호가 오자 문제의 결혼식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다.
유재석은 "정말 하객들을 재산 순으로 배치했냐"라고 하자 조세호는 한사코 "아니다"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둘이 좀 친해지길 바란 거"라고 답하고, 유재석은 "해명 들으니 납득 완!"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플리마켓을 찾아온 손님 조세호를 청문회에 세웠다.
11월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가을맞이 플리마켓' 편이 펼쳐졌다.
유재석은 조세호가 오자 문제의 결혼식에 대한 해명을 요구했다. 유재석은 “정말 하객들을 재산 순으로 배치했냐”라고 하자 조세호는 한사코 “아니다”라고 말했다.
조세호는 “기념사진 촬영 줄세우기도 이유가 있다. 오랜만에 뵌 친척들이 사진 요청하면서 줄을 섰다. 그걸 보고 다른 사람도 줄 선다”라고 해명했다. “부친 축사 때 원망의 눈빛은 뭐냐”라는 질문에 조세호는 “아버지의 축사가 시작은 좋았는데 다 외웠다고 생각해서 그때부터 길을 잃으셨다. 2/3 지점부터 길을 잃어서 당황했다”라고 답했다.
주우재가 “그럼 왜 저랑 숙이 누나는 문 앞에 둔 거냐”라며 해명을 요구했다. 조세호는 “입장하는 입구에 박수 많이 받으려고 찐친들 둔 거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이경이 “그런 난 왜 나래 누나랑 벽 쪽에 둔 거냐”라고 원망을 비쳤다. 조세호는 “둘이 좀 친해지길 바란 거”라고 답하고, 유재석은 “해명 들으니 납득 완!”이라고 말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 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면 뭐하니?’ 주우재, 마라탕 재료 전부 합쳐 “3300원 나와”
- 높이뛰기 국대 우상혁, 얼마나 쪘길래…"요즘 비수기"(놀뭐)
- 조세호, 결혼하고 달라졌다…"아내 때문에 돈 마음껏 못 써"(놀면)
- ‘놀면 뭐하니?’ 유재석 만난 한식 대가들, ‘고구마김치+대봉감감치+소고기김치’
- 유재석, “조세호 결혼식에 서운 폭발....대신 청문회 하겠다” ‘놀면?’
- ‘놀면 뭐하니?’ 주우재, ‘해발 660m 지게 나르기’ 미션에 어질어질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