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X김준수, 물도 섹시하게!…팬들 또 반하겠네[스경X현장]

서형우 기자 2024. 11. 9. 1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 도중 물을 마시는 김재중. 유튜브 캡처



김재중과 김준수가 물을 벌컥벌컥 먹는 섹시한 모습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김재중과 김준수는 8일 오후 ‘JX’라는 이름으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JX 2024 콘서트 [아이덴티티] 인 서울(JX 2024 CONCERT [IDENTITY] in SEOUL)’을 열었다.

이들은 오프닝 퍼포먼스 이후 ‘라이징 선(순수)’, ‘퍼플 라인’, ‘O’를 열창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김준수는 땀을 흘렸고, 잠시 물 좀 마시겠다며 빨대에 입을 대고 물을 마셨다.

이에 팬들은 환호하자 김재중은 “무대 위에 아티스트들이 빨대 보다는 뚜껑을 연 상태로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모습을 팬들이 좋아하더라”라고 말했다.

김준수. 팜트리아일랜드



그러면서 김재중은 먼저 뚜껑을 열러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모습을 시연했다. 팬들은 우레와 같은 함성을 내질렀고 김준수는 화답했다. 잠시 민망한지 “아까 빨대에 입을 대신 했지만 벌컥 마시긴 했다”며 망설였지만, 이내 페트병의 뚜껑을 열고 물을 마셨고 팬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한편 김재중과 김준수는 다음 달 14, 15일 양일 간 일본 사이타마 베루나 돔에서도 ‘IDENTITY’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서형우 온라인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