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민호가 올해도 전국투어로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는 9일 "장민호가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4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시간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시절(好時節):시간여행'은 장민호가 지난해 11월 서울에서 막을 올린 2023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 이후 1년 1개월 만에 진행하는 전국 투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호엔터테인먼트는 9일 “장민호가 12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4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시간여행’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호시절(好時節):시간여행’은 장민호가 지난해 11월 서울에서 막을 올린 2023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민호랜드’ 이후 1년 1개월 만에 진행하는 전국 투어다. 올해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관객들을 만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민호는 지난 전국투어 이후 첫 번째 북미 투어 ‘글로리어스 라이프 인 유에스에이’를 잇달아 개최하며 존재감을 펼친 바 있다. 국내외를 넘나들며 트로트의 영향력을 알리고 있는 장민호는 이번 전국 투어를 통해 다시 한번 국내 팬들과 뜨겁게 소통할 전망이다.
장민호는 28일 세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3’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새 타이틀곡 ‘사랑의 티키타카’는 물론, 20일 선공개되는 수록곡 ‘마음의 나이’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
2024 장민호 콘서트 ‘호시절(好時節):시간여행’은 12월 27일 오후 7시, 28일 오후 5시, 29일 오후 4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 딴따라’ 상일 “스누퍼 해체 후 야간 경비 근무” - 스타투데이
- ‘정숙한 세일즈’ 김소연 연우진, 놀이공원 데이트 ‘설렘 가득’ - 스타투데이
- 김광수 대표 “톱스타와 열애 많았다...지금은 다들 결혼” - 스타투데이
- ‘다리미 패밀리’ 김혜은, 도둑맞은 돈뭉치 발견할까 - 스타투데이
- 코요태 빽가, 매니저 결혼식 사회...의리 지켰다 - 스타투데이
- ‘전참시’ 최강희, 연예인 최초 골수 기증한 사연 - 스타투데이
- K팝 ‘그래미 어워즈’ 후보 지명 2년 연속 불발 - 스타투데이
- 로제, 초근접 셀카도 굴욕 無 - 스타투데이
- 션, 딸 마라톤 3위 기록에 “너무 멋져” - 스타투데이
- 빈지노♥미초바 득남 “자연분만으로, 세상에 도착”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