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MZ를 넘어선 20대 미모 실화인가···엄정화와 절친 인증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엄정화의 특급 조공을 인증한 가운데, 20대를 방불케하는 미모로 놀라움을 전했다.
영상 속 고현정은 사진이 찍히면서 클로즈업 되는 샷에도 굴욕적이지 않은, 오히려 그것을 이겨내는 뽀얗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해 놀라움을 안겼다.
네티즌들은 "여배우 친목 보기 좋다", "너무 예뻐요", "고현정 피부 실화인가", "'너닮사' 이후 미모 포텐 또 터뜨리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고현정이 엄정화의 특급 조공을 인증한 가운데, 20대를 방불케하는 미모로 놀라움을 전했다.
9일 고현정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영상과 사진을 게시했다. 영상 속 고현정은 사진이 찍히면서 클로즈업 되는 샷에도 굴욕적이지 않은, 오히려 그것을 이겨내는 뽀얗고 탱탱한 피부를 자랑해 놀라움을 안겼다.
고현정은 "언니 너무 감사해요 사랑해요 정화 언니"라며 엄정화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엄정화는 고현정의 드라마 촬영을 응원하는 커피 차를 보내 감동을 안겼다.
네티즌들은 "여배우 친목 보기 좋다", "너무 예뻐요", "고현정 피부 실화인가", "'너닮사' 이후 미모 포텐 또 터뜨리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은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에서 열연과 동시에 미모로 화제가 되었으며, 차기작으로 드라마 '나미브'로 복귀한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고현정 채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