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들 딸 차별하네 “차 선물? 나은이는 돼”(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아들과 딸에게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공유가 유재석의 딸 상황극을 하라고 권하자, 서현진은 "못하겠어"라고 했고, 유재석은 "지호랑 나은이냐"라고 황당해 했다.
이에 유재석은 "돼. 나은이는 돼"라고 답했다.
공유는 유재석 아들 지호의 마음에 과몰입해 "왜 차별해"라고 서운해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유재석이 아들과 딸에게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11월 9일 ‘뜬뜬’ 채널에는 ‘핑계고’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공유는 “갑자기 궁금한 게 생겼다. 형이 더 나이가 들고 애들이 컸을 때 형의 재산을 자식들한테 어떻게 물려줄 건가”라고 물었다.
유재석은 “지나서의 상황이 어떨지 모르지만, 지금 아이들한테 하는 얘기가 ‘너희들 교육을 시키고 부모로서의 지원은 할 수 있는 데까지는 하겠지만 그 이후의 삶은 너희가 알아서 살아라”고 소신을 밝혔다.
공유는 “똑같다. 내 마인드랑”이라고 공감하며 유재석처럼 성인이 될 때까지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석은 “대학 등록금은 교육비에 포함되는 거니까 그것까지는 지원한다. 유학까지도 포함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교육 부분에 한정해 지원할 것이라는 유재석의 말에 서현진은 “계속 배움을 이어가고 싶다고 하면”이라고 엉뚱한 질문을 했다.
그때 공유는 “아빠. 내 친구는 아빠가 생일이라고 스포츠카 사줬는데”라고 아들 상황극을 했다. 유재석은 “그건 안 되지. 네 친구가 스포츠카를 산다고 네가. 안 돼. 안 돼”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서현진은 “스포츠카 아니고 경차는 되나. 학교가 너무 멀어”라고 다른 상황을 제시했다. 공유가 유재석의 딸 상황극을 하라고 권하자, 서현진은 “못하겠어”라고 했고, 유재석은 “지호랑 나은이냐”라고 황당해 했다.
서현진은 “아빠 나는 경차 정도면 돼?”라고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돼. 나은이는 돼”라고 답했다.
공유는 유재석 아들 지호의 마음에 과몰입해 “왜 차별해”라고 서운해 했다. 유재석은 “어찌 됐든 간에 본인의 인생은 본인이 개척해야 한다”라고 말을 돌렸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브브걸 출신 유정, 살이 좀 올랐나‥초글래머 비키니 몸매 입이 떡
- 채시라 23세 딸과 무용수 데뷔 무대→조보아 예지원 김완선도 직접 축하샷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단독]한지일 “고독사 두렵지만 조항조 덕 든든, 영정사진 슬퍼 말길”[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