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먹어볼까] 건강식 열풍 속 '신상' 샐러드·제로음료 마셔볼까

김민성 기자 2024. 11. 9.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로'·'프리' 등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품 업체들이 샐러드부터 제로 이온음료까지 '건강'에 촛점을 맞춘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오뚜기는 하루 한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이다.

특히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한컵 코울슬로'·'한컵 콘샐러드' 2종 출시
동원F&B, '샐러디'와 협업…참치마요 샐러드 공개
웅진식품,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 선봬
오뚜기 한컵 코울슬로·콘샐러드 시뮬컷.(사진=오뚜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제로'·'프리' 등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식품 업체들이 샐러드부터 제로 이온음료까지 '건강'에 촛점을 맞춘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하루 한 컵 간편하게' 오뚜기, '컵 샐러드' 2종 출시

오뚜기는 하루 한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이다.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편장족’이 늘면서, 편의점 내 냉장 식품이 성장하는 추세다.

오뚜기는 신제품 컵 샐러드 출시로 냉장류 카테고리를 확장해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 샐러디와 협업 샐러드 출시

동원F&B, 샐러디와 협업 메뉴 출시.(사진=동원F&B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동원F&B는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Salady)와 함께 협업 메뉴 2종을 선보였다.

샐러디는 2013년 출범해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인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동원F&B는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조화롭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달걀·할라피뇨·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7900원) ▲참치마요·허니머스타드 소스·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6200원) 등이다.

'제로 이온음료에 탄산감 더했다'…웅진식품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

웅진식품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사진=웅진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웅진식품은 이온음료 전문브랜드 '이온더핏'의 스파클링 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은 칼로리·당 걱정 없이 몸속 이온과 수분을 채워주는 '이온더핏 제로'에 톡 쏘는 스파클링을 더했다.

운동 후 갈증을 느낄 때 수분과 유사한 이온 밸런스로 전해질을 빠르게 보충하고 탄산으로 청량감까지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이온더핏 제로 스파클링은 오는 10일부터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늘의 팝업' 이벤트와 각종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