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곡 리믹스 미니 7집 확장판 발표

이한듬 기자 2024. 11. 9. 13: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신곡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의 리믹스 음원을 발표했다.

이 앨범에는 미니 7집에 수록된 6개 트랙을 비롯해 타이틀곡 '오버 더 문' 영어 번안곡과 3종의 딥 하우스(Deep house), 알앤비(R&B), 록(Rock) 리믹스 음원이 담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신곡 '오버 더 문'(Over The Moon)의 리믹스 음원을 발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9일 오전 9시 '별의 장: 생크추어리(SANCTUARY) (Expanded Edition)'를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미니 7집에 수록된 6개 트랙을 비롯해 타이틀곡 '오버 더 문' 영어 번안곡과 3종의 딥 하우스(Deep house), 알앤비(R&B), 록(Rock) 리믹스 음원이 담겼다.

'오버 더 문 (Deep House Remix)'은 그루비한 베이스에 패드와 신시사이저 사운드를 쌓아 색다른 분위기로 탈바꿈됐다. 소리를 역동적으로 만드는 사이드체인 효과를 보컬에 입혀 더 신나는 음악이 탄생했다.

알앤비 리믹스는 원곡의 아련한 보컬에 몽환적인 기타 소리와 감각적인 드럼 연주를 더해 아름답고 따뜻한 분위기를 풍긴다. 록 리믹스는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느낄 수 있다. 음을 왜곡시켜 거친 질감을 내는 기타 디스토션과 파워풀한 드럼을 가미해 활기찬 매력을 선사한다.

영어 가사로 옮긴 '오버 더 문 (English Ver.)'은 지난 8일 공개된 '아워 생크추어리'(Our Sanctuary) 버전 뮤직비디오에 깔린 음원이다. 특히 "I'm in heaven when you're in my arms"(네가 내 품에 있을 때면 난 천국에 있는 것 같아), "Coast to coast, overseas / I'm with you / You with me"(전 세계 어디서든 너와 나는 함께 있어) 등의 달콤한 가사가 글로벌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곡 '오버 더 문'은 지난 4일 공개 직후 10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사흘 연속 10개 이상의 국가/지역 '데일리 톱 송'에 들었다. 또한 이 곡은 일본 라인뮤직 일간 송차트(11월 7일 자) 1위에 올랐고 뮤직비디오는 일본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