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 부담 '뚝'... AK플라자 멤버스 할인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0만9천원짜리 점퍼를 9만8천원에 구매했습니다."
118개의 주요 브랜드와 함께하는 'AK멤버스 페스티벌'은 AK플라자가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AK멤버스 회원을 위해 고물가와 불경기로 인한 소비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할인 행사와 혜택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0만9천원짜리 점퍼를 9만8천원에 구매했습니다.”
지난 8일 오후 1시께 AK플라자 수원점. ‘AK멤버스 페스티벌’ 이틀째인 이날은 외투를 구매하려 방문한 고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고객들은 행사 매대에 걸린 코트와 패딩을 살피며 빠른 손놀림으로 물건을 살폈다.
3층 여성 의류 매장에서 만난 고객 정주연씨(가명·41)는 “할인 기간을 맞아 가격 때문에 고민하던 30만원 상당 코트를 10만원에 한 벌 구매할 생각”이라며 “필요한 물건을 저렴히 구매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118개의 주요 브랜드와 함께하는 ‘AK멤버스 페스티벌’은 AK플라자가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7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는 AK멤버스 회원을 위해 고물가와 불경기로 인한 소비 부담을 줄이고자 다양한 할인 행사와 혜택을 준비했다.
한파에 따른 아우터 수요 증가를 예상해 마련한 아우터 단독 혜택이 대표적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각종 할인을 제공한다.
주요 패션 그룹인 한섬, 삼성물산 등의 신상품과 베딩, 주방, 소형 가전 등 겨울철 필수 아이템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5층 본매장에서는 리빙특가를 활용하면 30만원 상당의 차렵이불을 6만원에 구매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브랜드별 행사에 더해 AK플라자앱을 통해서도 스포츠, 아웃도어, 유아동 등 구매 시 최대 7% 추가 할인과 7% 상당 사은 행사까지 더블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준비했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 기간, 고객들께서 원하는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금유진 기자 newjeans@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공수처, 윤대통령 체포영장 집행 시작
- 정부, 상반기 신규택지 3만가구 발표…공공분양 10만가구 공급
- [사설] 화성특례시만의 목표는 '화성과학기술인재특별시'다
- [사설] 윤 대통령, 저항하면서 쌓아가는 대응 법리
- 대부초등학교, 100회 졸업식 [포토뉴스]
- 인하대병원, 2024년도 응급의료기관 평가 ‘전국 1위’ 달성
- 인천 미추홀 공사장서 지인 살해 50대 구속
- 수협 인천공판장 새해 첫 경매…“풍요 기원” [현장, 그곳&]
- “김포국악협회 활성화, 위상 높이는데 최선”…황인성 제7대 한국국악협회 김포시지부장
- 김용현 "윤 대통령 지켜달라"…감옥서 지지자들에게 보낸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