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다혜, 신규 음원 '가슴아, 그만해' 9日 정식 발매 "새로운 감성으로 곡을 재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크리에이터 박다혜가 신규 음원 '가슴아 그만해'를 발표한다.
금일(11월8일) INS CMC 측은 "박다혜의 새 음원 '가슴아 그만해'는 실력파 보컬팀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애절한 이별 발라드를 그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다. 박다혜는 다채로운 보컬 스타일과 파워풀한 성량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겸 크리에이터로, 강렬한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새로운 감성으로 곡을 재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크리에이터 박다혜가 신규 음원 ‘가슴아 그만해’를 발표한다.
최근 SNS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며 크리에이터로 큰 파급력을 선보이고 있는 박다혜는 새로운 신곡 ‘가슴아 그만해’를 정식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역량을 공식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금일(11월8일) INS CMC 측은 “박다혜의 새 음원 ‘가슴아 그만해’는 실력파 보컬팀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애절한 이별 발라드를 그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이다. 박다혜는 다채로운 보컬 스타일과 파워풀한 성량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겸 크리에이터로, 강렬한 보컬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새로운 감성으로 곡을 재탄생시켰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박다혜는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동안에도 다양한 곡을 재해석해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걸그룹 에스파(aespa)의 'Armageddon'을 발라드 버전으로 재해석한 콘텐츠는 숏폼에서 약 2,0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영상은 에스파(aespa) 멤버들의 직접적인 언급(샤라웃)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TWS의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를 발라드 버전으로 재해석하며 TWS 경민의 샤라웃을 받기도 했다.
이외에도, 'We Don't Talk Anymore'과 ‘Symphony’ 구글 번역기 버전과 같은 창의적인 콘텐츠로 누적 1억2,0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탁월한 보컬 실력과 독창적이고 유머러스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INS CMC 신인수 대표 겸 프로듀서는 “박다혜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다”라며 “온라인 콘텐츠는 물론 숏폼,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만날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드러냈다.
한편, 박다혜의 신곡 ‘가슴아 그만해’는 11월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INS CMC의 공식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에서 ‘박다혜 - 가슴아 그만해’의 각종 비하인드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다.
김도윤 기자 yoon123@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