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지민, 英 오피셜 차트 연속 진입..자체 신기록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차트에서 연일 순항 중이다.
지민의 솔로 2집 'MUSE' 타이틀곡 'Who'는 오피셜 싱글 차트 74위로 16주 연속 차트인했다.
지민은 오피셜 차트에서 매주 자신의 솔로곡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다.
'위클리 톱 앨범 글로벌'에서는 방탄소년단 앤솔러지 앨범 'Proof'가 58위에 랭크되며 126주 째 흥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이하 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차트에 따르면 진의 솔로 앨범 'Happy'의 선공개 곡 'I'll Be There'가 '싱글 세일즈' 19위에 자리했다. 또한 '싱글 다운로드'와 '인디펜던트 싱글 브레이커스'에서 18위에 랭크되며 2주 연속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민의 솔로 2집 'MUSE' 타이틀곡 'Who'는 오피셜 싱글 차트 74위로 16주 연속 차트인했다. 이 곡은 '싱글 다운로드'와 '싱글 세일즈'에서 지난주보다 순위가 상승한 2위, 3위를 차지했다. 지민은 오피셜 차트에서 매주 자신의 솔로곡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도 방탄소년단의 인기는 이어졌다. 8일 발표된 '위클리 톱 송 글로벌'(집계 기간: 11월 1~7일)에서 진의 'I'll Be There'는 71위, 지민의 'Who'는 4위를 기록했다. 정국과 뷔의 솔로곡도 순위권을 유지했다. 정국의 첫 솔로 싱글 'Seven (feat. Latto)'은 65위, 솔로 앨범 'GOLDEN'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는 117위에 머물렀다. 뷔의 솔로 앨범 'Layover'의 수록곡 'Love Me Again'은 85위에 자리했다.
'위클리 톱 앨범 글로벌'에서는 방탄소년단 앤솔러지 앨범 'Proof'가 58위에 랭크되며 126주 째 흥행 중이다. 지민 'MUSE'(9위)와 정국의 'GOLDEN'(28위)도 순위권을 지켰다.
한편 진은 오는 15일 오후 2시 첫 솔로 앨범 'Happy'를 발매한다. 더 많은 사람에게 행복을 전하고 싶은 진의 마음을 담은 선물 같은 앨범이다. 'Happy'에는 타이틀곡 'Running Wild'와 선공개 곡 'I'll Be There'를 포함해 'Another Level', '네게 닿을 때까지', 'Heart on the Window (with 웬디)', '그리움에'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빨간 속옷 드러낸 섹시美..파격 패션 - 스타뉴스
- 박나래 성형 수술한 의사가 개인 정보 폭로.."비호감"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베드신·신음 물어봐" 전 남편 조성민 폭로 터졌다 - 스타뉴스
- 제니, 중요 부위만 가린 파격 화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김나정, 마약 자수한 이유='쭈라' 때문"..은어 뜻 뭐길래?[★NEWSing]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