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흑백 노래 전쟁의 시작? 김원준 “흑처럼 소울풀, 백처럼 순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5연승 가왕 '언더 더 씨' 효린을 꺾고 가왕의 자리에 오른 '카니발'의 시대가 시작된다.
천재 싱어송라이터 이적의 가창력을 쏙 빼닮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편,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흑백 대전'을 무대 위에서 표현해낸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가창력으로 중무장한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는 내일(10일) 오후 6시 1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5연승 가왕 ‘언더 더 씨’ 효린을 꺾고 가왕의 자리에 오른 ‘카니발’의 시대가 시작된다.
천재 싱어송라이터 이적의 가창력을 쏙 빼닮은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수준급 실력자의 등장에 판정단 석에서 환호성이 쏟아진다. 유영석이 “이적 씨의 제자 같은 가창력이다”라고 밝히며 상당한 실력자가 등장했음을 예고한다.
한편,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흑백 대전’을 무대 위에서 표현해낸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두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막상막하의 무대에 판정단 또한 투표에 어려움을 겪는다. 이어 김원준이 “복면가왕 판 흑백 노래 대결 같은 무대였다”, “한 분은 흑처럼 소울풀한 무대를 보여주셨고 다른 한 분은 백처럼 순수하고 맑은 무대를 보여주셨다”라고 밝히며 환상적인 듀엣 무대에 박수를 보낸다.
또한, 록발라드 계의 최전성기를 이끈 원조 테리우스 신성우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시작되자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폭발적인 고음에 판정단의 열띤 추리가 이어진다. 이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특유의 고음으로 록 스피릿의 진수를 보여주었던 신성우로 예측해 이목이 쏠린다.
가창력으로 중무장한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의 듀엣 무대는 내일(10일) 오후 6시 1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흑백요리사' 심사위원 백종원, '복면가왕' 출연? 반전 선사한 주인공 정체
- MBC '복면가왕' 5연승 가왕 '언더 더 씨' 효린 "아쉽지 않다면 거짓말"
- '복면가왕' '카니발' 새 가왕 등극…'언더 더 씨'는 씨스타 효린
- '도넛'은 원위 용훈 "가면 이름 내가 정하는 줄 알고 밤새 고민" (복면가왕)
- '복면가왕' '브라이덜 샤워'=피에스타 혜미 "결혼을 하게 됐다"
- '복면가왕' 이승기, 복면 가수 지원 사격 "韓 음악 역사에 한 획을 그은 분"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