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인 배우 차정우, 저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체결…드라마 ‘비밀사이’ 주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배우 차정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인기 웹툰 '비밀사이'(맥퀸스튜디오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밀사이에'서 주연 수현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차정우는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배우로, 이번 '비밀사이'를 통해 그의 매력이 폭넓게 발휘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저스트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배우 차정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인기 웹툰 ‘비밀사이’(맥퀸스튜디오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밀사이에’서 주연 수현 역으로 캐스팅돼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드라마 <비밀사이>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 일본 ‘후지TV’,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드라마로, 동료 간의 복잡한 로맨스를 다루며 깊이 있는 감정선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차정우가 맡은 ‘수현’ 역은 상처와 아픔을 겪으며 성장하는 인물로, 내면의 복잡한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해야 하는 캐릭터다. 차정우는 이번 역할을 통해 신비로운 외모와 188센티미터의 훤칠한 키로 주목받는 신예 배우로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차정우는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배우로, 이번 ‘비밀사이’를 통해 그의 매력이 폭넓게 발휘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윤계상, 김상호, 박지환, 김신록, 차우민, 서지혜 등 실력파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베테랑부터 신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한다. 차정우는 이곳에서 다양한 지원을 바탕으로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비밀사이’는 오는 11월 크랭크인하여 2025년 1분기 중 공개될 예정이며, 제작 과정과 추가 정보 공개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라인업에는 ‘소년비행’, ‘당신의 맛’을 집필한 정수윤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이유진 작가가 집필하며, ‘내 손 끝에 너의 온도가 닿을 때’,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등 다양한 작품을 연출해 온 양경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섬세한 감정선을 그려낼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암 투병’ 정미애 17세 장남 “치사율 30~40% 알고 무서웠다” 고백(슈퍼맨이 돌아왔다)
- KIA V12 순간 담은 ‘명품 굿즈’ 광주로! “홈 팬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속옷을 꺼냈다’ 태연, 새 앨범 수록곡 ‘핫 메스’로 보여줄 파격 카리스마
- 잇단 구설수 안영미, 건강악화로 라디오 중단. 나비, 스페셜 DJ 나선다
- ‘유퀴즈’ 송승헌도 놀란 조세호 결혼식 “줄 선 하객만 1000명, 팔찌 차고 입장은 처음”[SS리뷰
- 제2의 전청조, 45억 당구 선수 사기꾼 찾은 ‘탐비’, 첫 시청자 도움 요청
- 김성철 “작품 위해 10kg 감량…문근영 보고 큰일났다 싶었다”[SS인터뷰②]
- 문가영, 가녀리다 못해 부러질듯한 몸매
- 강재준, 생후 3개월에 ‘프로 환불러’급 표정 완성 子공개
- ‘성폭행 유죄’ 강지환, “전 소속사에 34억 지급”…판결 뒤집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