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부러워" 세븐, 4시간→100억 中 여신 ♥이다해 두고 '한눈'

고향미 기자 2024. 11. 9. 07: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황을 공개한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가수 세븐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이다해의 남편이자 가수인 세븐이 근황을 공개했다.

세븐은 지난 7일 자신의 개인 SNS에 "전혀 부… 부럽지가... 않… #사실부러워 #해븐 #USlook"이라는 글과 함께 릴스 한 편을 업로드 했다.

해당 게시물에서 이다해와 쇼핑 데이트를 하던 세븐은 우연히 최신형 게임기를 구입한 솔로 남성을 목격하고는 눈을 떼지 못하고 있다.

근황을 공개한 가수 세븐, 배우 이다해 부부./가수 세븐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아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공감공감 대공감!", "허락보다 용서가 빠를 수 있어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그러자 세븐은 "전~~~혀 부... 부럽지가 않아"라면서도 최신형 게임기 앞에서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 한 장을 추가해 웃음을 더했다.

근황을 공개한 가수 세븐./가수 세븐 인스타그램

한편, 세븐은 만 40세 동갑내기 이다해와 지난해 3월 8년간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최근에는 결혼 1년 만에 혼인신고를 하고 46억 초 럭셔리 신혼집을 공개하기도 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특히 이다해는 현재 중국에서 라이브 커머스로 4~5시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톱스타로 등극, 화제의 중심에 서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