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구혜선 이혼' 힘들었나 "끝난 사랑 보고 싶지 않다" 의미심장 (나혼산)[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사랑니를 첫사랑에 비유하고, 발치하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안재현이 사랑니를 빼는 장면이 공개됐다.
첫 사랑니 뽑기라는 안재현은 "왜 이 나이(만 37세)에 뽑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소연했다.
사랑니 발치 후 부어서 오히려 얼굴이 건강해 보이는 안재현은 상가를 빠져나오다가 열리는 문에 부딪힐 뻔하며 마치 주말 드라마 같은 상황에 놓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안재현이 사랑니를 첫사랑에 비유하고, 발치하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안재현이 사랑니를 빼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집안 인테리어 중이던 안재현은 "사랑니를 뽑기 위해 치과 예약을 했다"며 "가기 싫어 하기 싫어"라며 방바닥을 기었다.
안재현은 사랑니를 뽑기 전에 최후의 만찬으로 녹차밥과 생선구이를 먹었다. 안재현은 "예약 시간이 다가올수록 심장이 아프다. 마치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기 전의 두근거림과 비슷하다. 그런데 차일 걸 알고 가는 거다. 둘 다 아프니까. 진짜 미치겠더라"며 사랑니 빼기를 짝사랑 고백으로 표현했다.이후 안재현은 치과로 향했다. 하지만 점점 치과가 가까워질수록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를 웃음 짓게 했다.
첫 사랑니 뽑기라는 안재현은 "왜 이 나이(만 37세)에 뽑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하소연했다. 코드 쿤스트는 "이제 사랑을 하려나보다"라고 말했고 전현무는 "사랑은 이미 했었잖냐"라고 말한 뒤 안재현의 이혼을 언급해 스스로 당황했다. 전현무의 말에 그는 "이제 어른이 돼가는 거다. 그전까지는 애였죠"라고 답했다.
그러자 전현무는 "나는 더 늦게 뺐다. 40살 넘어서 뺐다"고 하자, 키는 "그냥 생니를 발치하신 거 아니냐"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트렌드에 민감해도 생니를 빼지는 않는다. 44살에 뺐다"고 하자, 박나래는 "설마 그분 만날 때 아니냐"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장우는 "한꺼번에 두 개를 빼면 음식을 못 씹는다고 해서 하나씩 발치했다"고 하자, 전현무는 "모든 기준이 음식이냐"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수술을 앞둔 안재현은 뺀 사랑니 처리 방법을 물었다. 이에 의사선생님은 "의료폐기물로 버린다. 보관하고 싶으신 거냐"고 묻자 안재현은 "아뇨, 아뇨. 끝난 사랑은 보고 싶지 않다"고 질색하며 단호하게 답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의미심장한 멘트다. 쿨하게 이별"이라며 또 한번 안재현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안재현은 수술동의서를 앞에 두고 오한, 호흡곤란, 신경 손상 등 마취 부작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겁했다.
사랑니 발치 후 부어서 오히려 얼굴이 건강해 보이는 안재현은 상가를 빠져나오다가 열리는 문에 부딪힐 뻔하며 마치 주말 드라마 같은 상황에 놓였다. 키는 "왜 형한테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거냐"며 황당해했다.
한편 1987년생 만 37세 안재현은 지난 2016년 동료 배우 구혜선과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과 두 번의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7000만원 테슬라 자차 자랑 "억대 차 욕심 많았지만 다 부질…
- 김광수 "티아라 화영 왕따? 멤버들이 피해자..김종국 때린 적도 없다"(…
- [SC이슈] 율희, '업소' 최민환 폭로→양육권 소송 후…든든한 응원 속…
- ♥정대세는 눈물 흘리는데…'고부갈등 고백' 명서현 "남편 자기만족" ('…
- '김성주子' 김민국, 美 명문대 입학 후 충격 변신..."아파 보이기는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