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얼굴에 화난 몸을 가진 '근육신부'? [숏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5일 Vietgiaitri(베트남 매체)에 따르면, 중국 결혼식장에서 한 신부의 웨딩드레스 피팅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고 보도했습니다.
남 씨는 건강 목적으로 3년 전부터 근력 운동을 시작해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질 몸매를 만들었습니다.
이어 "근육질 몸매가 과하거나 투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운동선수 같은 몸매", "신부의 근육을 보니 신랑이 걱정된다", "피로연의 음료는 단백질 음료였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만약 여자친구나 아내가 '연예인' 같은 외모에 '보디빌더' 같은 몸을 가졌다면 어떨 것 같으세요?
지난 5일 Vietgiaitri(베트남 매체)에 따르면, 중국 결혼식장에서 한 신부의 웨딩드레스 피팅 사진이 화제를 모았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신부는 '남'이라는 이름의 일본 여성으로 확인되었는데요. 남 씨는 건강 목적으로 3년 전부터 근력 운동을 시작해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질 몸매를 만들었습니다. 현재는 주 3~4회 근력 운동을 하며 건강하고 강한 몸매를 가꾸고 있습니다.
남 씨는 “운동 덕분에 지금의 몸매에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말하며, 남편 역시 너가 제일 예쁘다며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어 “근육질 몸매가 과하거나 투박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운동선수 같은 몸매”, “신부의 근육을 보니 신랑이 걱정된다”, “피로연의 음료는 단백질 음료였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창민 기자 re3452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엔솔, 리비안에 4695 원통형 배터리 공급…계약 규모 8조원대
- 미 연준, 기준금리 2개월만에 0.25%P 추가 인하
- 임기 반환점에 허리 숙여 사과한 尹..국정동력 올리기엔 역부족
- 착한 얼굴에 화난 몸을 가진 '근육신부'? [숏폼]
- “천벌 받았나”…인도 男, 14세 소녀가장 성폭행하려다 급사
- 美 연구소 실험실 원숭이 43마리 집단 탈출 소동…질병 전파 위험은?
- 국가안보실, 친러 해킹그룹 디도스 공격 “피해 크지 않아”
- [K-제조, 현장을 가다]<11> 국내 첫 무인자율주행차 개발한 오토노머스에이투지 평촌연구소
- 한국계 영 김, 미 연방 하원의원 '3선' 성공
- 지멘스 헬시니어스, 국내 최초로 시화병원에 '소마톰 프로펄스' 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