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이나은 옹호 논란 뼈아팠나 “유튜버 쉽지 않아”(전현무계획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튜브(곽준빈)가 유튜버의 고충에 공감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 곽튜브, 김동준은 '지리산 한바퀴' 편 전남 구례 지리산 토종닭구이 맛집을 찾았다.
배차 기장이 추천한 맛집에 간 세 사람은 얇게 저민 닭고기를 불판에 구워 먹는 토종닭구이를 주문했다.
전현무는 쫄깃한 맛을 극찬하면서 김동준 쪽 카메라를 향해 닭구이를 비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곽튜브(곽준빈)가 유튜버의 고충에 공감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2’에서 전현무, 곽튜브, 김동준은 ‘지리산 한바퀴’ 편 전남 구례 지리산 토종닭구이 맛집을 찾았다.
배차 기장이 추천한 맛집에 간 세 사람은 얇게 저민 닭고기를 불판에 구워 먹는 토종닭구이를 주문했다. 전현무는 “자르는데 근질이 다르다. 근질이 김동준이다”라고 비유했다. 이에 곽튜브는 “그 정도면 운동만 한 건데”라고 거들었다.
세 사람은 손질 과정에서 소금과 참기름으로 밑간을 한 닭구이 맛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전현무는 쫄깃한 맛을 극찬하면서 김동준 쪽 카메라를 향해 닭구이를 비췄다. 제작진은 “형 카메라도 있지 않나”라고 지적했고, 뒤늦게 자신쪽 카메라를 발견하고 머쓱해진 전현무는 “유튜브는 못하겠다”라고 말했다.
직업이 유튜브인 곽튜브는 “쉽지 않은 직업이다”라고 말했고, 김동준은 “부지런해야 하더라”고 유튜브의 고충을 인정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