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홍현희, '43kg' 고민시 다이어트 도전 "결혼식에서 맥주 5000cc 마시고…"('홍쓴TV')

조나연 2024. 11. 9. 0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가 배우 고민시 다이어트 식단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8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서는 "고민시 씨 죄송합니다"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제이쓴은 "성공하면 방송국에 현수막을 걸어줄까. 아니면 커피차 보낼까?"고 제안했고, 이에 홍현희는 "성공하면 고민시씨에게 '고마워요'라고 커피차를 보내겠다"고 다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사진 =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갈무리

홍현희가 배우 고민시 다이어트 식단에 도전해 눈길을 끌었다.

8일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에서는 "고민시 씨 죄송합니다"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공개된 영상에서 제작진이 "어제 홍현희 씨가 만취였다고"고 얘기하자 홍현희는 숙취에 시달리며 "어제 한 10잔 마셨다. 5000cc 정도"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제이쓴은 "보통 차량 체급 얘기할 때 얘기하는 건데"라며 놀라워했다. 

이어 제이쓴은 "어제 와이프 제일 친한 친구의 결혼식이었다. 내가 어제 준범이를 일찍 재웠더니 '아기가 자네?'라며 조금 더 놀다가 온다고 얘기하더라. 그러면서 시간이 계속 늘어났다"고 얘기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갈무리


홍현희는 "맥주 진짜 좋아하고 잘 먹는다. 맥주 광고 모델 진짜 하고 싶은데 제의가 하나도 안 들어오더라. 들어오면 정말 10000cc도 먹을 수 있다"라며 "나는 저란 사람을 너무 잘 안다"며 "얼마 전에 SNS에서 그런 글을 봤다. 나 자신이 너무 싫고 바꾸고 싶을 때 안 했던 걸 하라고 하더라. 그래서 얼마 전에 고민시 씨 식단을 봤다"며 고민시 식단에 관심을 보였다. 

홍현희는 고민시 식단인 아이스 라떼 한 잔, 조미김 한 개, 달걀 두 개를 듣고 "하루에?"라며 의문을 가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고, 홍현희는 "그대신 조미김 두꺼운 걸 먹겠다. 3일은 그렇게 해보고 안 되면 4일은 두 끼 정도"라며 타협했다.

제이쓴은 "예전에도 살을 못 빼면 출연료를 다 준다고 했는데 살 못 빼고 출연료도 안 줬다"고 기억했다. 제작진이 "만약에 다이어트 실패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었고, 홍현희는 "못 지키면 구독자 100명에게 조미김을 쏘겠다"라고 선언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갈무리


제이쓴은 "성공하면 방송국에 현수막을 걸어줄까. 아니면 커피차 보낼까?"고 제안했고, 이에 홍현희는 "성공하면 고민시씨에게 '고마워요'라고 커피차를 보내겠다"고 다짐했다. 제이쓴은 "그건 내가 쏘겠다"며 흔쾌히 받아들였다. 

고민시 식단에 도전한 홍현희는 "실토하겠다. 달걀이 작아서 3개 싸왔다"며 "김이 짭짤해서 좋은데 더 먹다가는 밥이 땡길 것 같다"며 참아냈다. 하지만 홍현희는 "하몽을 조금 먹었다"고 고백했다. 또 홍현희는 라떼에 시럽이 안 들어가 있자 "안 달다. 시럽 한 방울은 넣어야 하는 거 아니냐"며 아쉬워했다. 

녹화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홍현희는 "카메라 안 켜고 먹으려다가 이건 약속이기 때문에. 체력이 급 떨어지면서 안 되겠다. 그래도 밥통을 안 열고 바나나를 먹어서 다행이다"라며 바나나를 먹기도 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