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 최대 5000 보너스 마일리지 증정 ‘캐세이 멤버 페스타’ 실시
캐세이퍼시픽항공을 운항하는 캐세이(Cathay)가 오는 27일까지 캐세이 회원을 대상으로 보너스 마일리지 및 항공권 즉시할인, 그리고 경품 행사가 포함된 ‘캐세이 멤버 페스타’를 진행한다.
캠페인에서는 캐세이 신규 회원으로 가입만 해도 2,0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받게 된다. 가입 즉시 적용되는 캐세이 그린 멤버 혜택으로 48시간 전 우선 온라인 체크인과 24시간 이내 무료 예약 취소 혜택도 제공된다.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홍콩 경유 전 노선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추가 3,000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이를 통해 신규 회원은 최대 5,000 마일리지까지 적립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 시 모든 캐세이 회원은 6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홍콩을 제외한 전세계 모든 노선 항공권 예약 시 할인코드 ‘CXMEMBER’를 입력하면 6만원 즉시 할인이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더불어,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도 마련되어 있다. 럭키드로우 링크를 통해 퀴즈에 참여한 후 응모가 가능하며, 홍콩 왕복 비즈니스석 2인 항공권, 캐세이x샘소나이트 리미티드 에디션 캐리어, 캐세이퍼시픽 클래식 볼링백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응모한 모든 캐세이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캐세이 회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며 “캐세이 회원 모두가 일상에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여행 기회를 얻고, 캐세이와 함께 더욱 특별한 여정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캐세이퍼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