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하고(HAGO),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 맞아 ‘최초 일요 라이브’ 론칭
패션 플랫폼 하고(HAGO)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블랙 랠리를 기념해 ‘최초 일요 라이브’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해 블랙 랠리 행사에서 전년 대비 133%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던 하고(HAGO)는 올해 블랙랠리 행사를 위해 특별히 ‘최초 일요 라이브’를 선보인다. 일요일 라이브 론칭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 대상 그랜드 하얏트 애프터눈티 세트, 배달의 민족 금액권, 롯데시네마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HAGO 일요 라이브’는 오는 11월 10일 마뗑킴, 드파운드, 앤유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된 베스트 오퍼 라이브와 11월 24일 던스트 단독 라이브로 구성했다. 일부 브랜드의 경우 하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상품을 선공개하며, 참여 브랜드 한정 25% 쿠폰도 마련하는 등 고객 대상 폭넓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2022년4월 론칭한 하고 라이브는 고객들에게 시즌별로 다양한 스타일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며 긍정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누적 시청자 수와 실시간 채팅 참여 수는 올해 3분기 기준 전년 대비 200%, 매출은 111% 신장하는 등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하고(HAGO) 관계자는 “오는 11월 내내 진행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블랙 랠리’ 행사에서 마뗑킴, 던스트, 드파운드 등 총 800여개 브랜드가 제안하는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한 달간의 할인 랠리처럼 선보일 예정이다”며, “겨울 패션 아이템부터 잡화, 라이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