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주승, 원룸→투룸 이사 “성수동 뉴요커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뉴욕 감성을 담은 새집을 공개했다.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0회에서는 안재현의 '사랑니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이주승의 '형의 결혼까지 생각했어'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주승은 형을 대신해 예식장 투어를 마친 후, '핫플' 성수동으로 이사한 소식을 전했다.
이주승은 "원룸에서 투룸으로 이사했다"라며 드레스룸이 새로 생겼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주승이 뉴욕 감성을 담은 새집을 공개했다.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0회에서는 안재현의 ‘사랑니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이주승의 ‘형의 결혼까지 생각했어’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주승은 형을 대신해 예식장 투어를 마친 후, ‘핫플’ 성수동으로 이사한 소식을 전했다. 그는 “고향이 성수동이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도 성수동에 살고 계신다. 연극 연습 장소와도 가깝다. 무엇보다 핫플에 살아보고 싶었다”라며 성수동으로 이사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주승은 “원룸에서 투룸으로 이사했다”라며 드레스룸이 새로 생겼다고 전했다. 이어 “일반적인 느낌보다는 뉴욕 자취방 느낌? 이왕 핫플에 온 김에 누가 왔을 때 뉴욕 집 같은 느낌? 한국에서는 ‘소파 앞에 왜 TV가 없어?’ 이러는데 뉴욕은 그렇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전현무가 “TV 없는 집 많다”라며 이주승의 말에 반박했다. 또한, 이주승은 “이 집의 콘셉트는 석양 속 오아시스다”라며 파란색 소파와 주황빛 조명에 대해 설명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기안84, ‘나혼산’ 녹화 불참…이장우 “김대호와 두 집 살림”
- ‘나혼산’ 이장우, 축가로 지드래곤 꺾고 실검 1위 “수능 금지곡 됐다”
- 이주승, '핫플' 성수동 이사…"뉴욕에 있을 법한 집"(나혼산)
- "호흡곤란·신경손상"…안재현, 사랑니 발치 부작용에 '벌벌'
- '나 혼자 산다' 이주승, 결혼하나? 예식장 투어 포착 "되게 설레더라"
- '나 혼자 산다' 안재현, 거실 인테리어 도전 "현무 형님, 100% 따라 할 듯"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