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성수동 핫플로 이사‥투룸 업그레이드+뉴욕 감성 인테리어(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이사한 소식을 전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0회에서는 이주승의 이사한 집이 공개됐다.
이주승은 인테리어에 대해서는 "좀 일반적 느낌보다 뉴욕 자취방 같은 느낌? 이왕 핫플에 온 김에 누가 왔을 때 '뭔가 모르겠는데 느낌 좋은데? 성수동 집 느낌인데?'하게 하고 싶더라. 한국에서는 '소파 앞에 왜 TV가 없어?'하는데 뉴욕은 그렇지 않다. 보통 소파 앞에 TV가 있는데 전 없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주승이 이사한 소식을 전했다.
11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0회에서는 이주승의 이사한 집이 공개됐다.
이날 예식장 투어를 마친 이주승은 성수동으로 향했다. 힙한 핫플레이스 동네답게 사람이 북적거리는 골목길을 지나 차를 주차한 이주승은 어떤 빌라에 자연스럽게 들어갔다.
이주승은 "사실 이사를 왔다. 요즘 핫하다는 성수동으로 이사했다"고 밝혔다. 이어 "어릴 때랑 너무 달라졌더라"며 "성수로 이사온 이유는 고향이 성수동이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살고 계신다. 제가 연극 연습을 하고 있는데 자전거로 15분 안에 왔다갔다 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핫플에 한번 살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원룸에서 투룸으로 집을 업그레이드 했다는 이주승의 집은 드레스룸이 새로 생겨 있었다. 이주승은 인테리어에 대해서는 "좀 일반적 느낌보다 뉴욕 자취방 같은 느낌? 이왕 핫플에 온 김에 누가 왔을 때 '뭔가 모르겠는데 느낌 좋은데? 성수동 집 느낌인데?'하게 하고 싶더라. 한국에서는 '소파 앞에 왜 TV가 없어?'하는데 뉴욕은 그렇지 않다. 보통 소파 앞에 TV가 있는데 전 없다"고 자랑했다.
"이 집의 콘셉트는 석양 속 오아이스"라면서 그는 "소파를 선택하는데 이 색깔이 마음에 들었다. 이걸로 시작했다. 이거 하나 있으니 오아시스 느낌이 나더라. 조명으로 석양을 표현했다. 그리고 오아시스가 너무 작은 느낌이라 외롭겠어서 곳곳에 고인 물을 놓았다. 커튼을 파란색으로"라고 밝혔다.
이때 박나래가 "근데 뉴욕 자취방인데 오아시스는 어떤 상관이 있냐"고 날카롭게 묻자 이주승은 "그게 뉴욕스타일이다. 개연성 없는 거"라고 주장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