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고향 성수동으로 이사…원룸→투룸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주승이 '나 혼자 산다'에서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의 일상이 담겼다.
이어 이주승은 "요즘 핫하다는 성수동으로 이사했다"라며 이사한 새집을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주승이 '나 혼자 산다'에서 이사한 새집을 공개했다.
8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주승의 일상이 담겼다.
앞서 이주승은 베트남에서 결혼식을 올린 친형을 위해 '예식장 투어'를 대신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방송을 통해 베트남에서 식당 개점 소식을 전한 이주승의 친형이 현재 개점이 늦어져 정신없는 상황이라 한국에서 가족들이 대신해 준비를 돕고 있다고.
이어 이주승은 "요즘 핫하다는 성수동으로 이사했다"라며 이사한 새집을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주승은 "어릴 때랑 너무 달라졌다"라며 "고향이 성수동이고, 할아버지 할머니도 성수동에 사신다, 연극 연습 장소와도 가깝다"라고 이사한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이주승은 "무엇보다도 '핫플'에 한 번 살아보고 싶었다"라고 원룸에서 투룸으로 이사했다며 뉴욕 자취방 콘셉트라고 부연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김여정 자녀 추정 아이들 포착…손잡고 신년 공연장에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