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회관도 임영웅앓이…먼데이 키즈 "열심히 해서 임영웅 같은 가수로" ('더리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호촌2리 마을회관 이상형 월드컵에서 압승했다.
8일 방송된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에는 먼데이 키즈, 디케이, 케이시, 유회승, 우디, 이비 등이 고령군 호촌2리 마을회관에서 버스킹을 했다.
디케이, 케이시, 유회승은 마을회관으로 향했고, 먼데이 키즈, 우디, 이비는 관객 모집에 나섰다.
이어 먼데이 키즈는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른 후 "임영웅 씨 같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남금주 기자] 임영웅이 호촌2리 마을회관 이상형 월드컵에서 압승했다.
8일 방송된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에는 먼데이 키즈, 디케이, 케이시, 유회승, 우디, 이비 등이 고령군 호촌2리 마을회관에서 버스킹을 했다.
이날 리슨 카는 대구에 도착했다. 우디는 대구 출신이라고 했고, 디케이(DK)는 "제2의 고향이 대구 수준이다. 거의 매주 온다. 공연도 있고, 축가도 있다"라며 대구를 잘 안다고 밝혔다. 유회승은 버스킹 배달에 대해 "배달을 평소에 못 가는 곳에 가지 않을까 싶다"라고 추측했다. 유치원, 학교 등을 추측하는 멤버들.
이들의 행선지는 경상북도 고령군 호촌2리 마을회관. 관객들이 트로트를 원한다는 말에 발라드 가수들이 많은 멤버들은 고민에 빠졌다. 곧 마을에 도착한 멤버들. 디케이, 케이시, 유회승은 마을회관으로 향했고, 먼데이 키즈, 우디, 이비는 관객 모집에 나섰다.
유회승은 "TV에 많이 나왔다"라고 했지만, 어르신들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자 "그래도 예쁘죠? 예쁘게 생겼죠?"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디케이가 "전 가짜 장민호다"라고 하자 어르신은 유회승을 가리키며 "이찬원 하면 되겠네"라고 말하기도. 디케이는 "옆방에 할아버지들 계시지 않냐. 사부님도 같이 계시냐, 아님 친구분들이시냐"라고 물었다. "살아계신 사람은 여기 나오고"란 답에 디케이는 웃음을 터뜨렸다.
DK는 좋아하는 가수나 음악을 물었다. 임영웅, 진성, 장민호 등의 이름이 나왔고, DK는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했다. 나훈아, 진성,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등 중에 1등을 차지한 건 임영웅. 어르신들은 "노래는 임영웅이지"라며 임영웅을 선택했다. DK는 "사실 진성 선배님이 더 많을 거라 예상했다. 연배가 맞으셔서"라며 결과에 놀랐다.
할아버지 방으로 간 세 사람. 유회승은 화투 피크로 기타를 연주하는 할아버지를 보고 "낭만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던 중 101세 할아버지는 유회승에게 팔씨름 대결을 제안했고, 유회승은 "진짜 세신데?"라며 대결에서 패했다. 막내 할아버지는 76세로, 심부름을 도맡고 있다고.
슈퍼 앞에서 버스킹을 하게 된 멤버들. 먼데이 키즈는 "슈퍼 앞에서 노래해 본 적 있냐. 저희에게도, 어르신들에게도 처음인 버스킹"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첫 곡은 유회승이 부르는 '나 항상 그대를'. 이어 먼데이 키즈는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를 부른 후 "임영웅 씨 같은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케이시도 임영웅의 '이젠 나만 믿어요'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변진섭의 '너에게로 또다시', 심수봉의 '비나리' 등으로 무대를 채운 멤버들은 '무조건'으로 신나게 마무리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SBS '더 리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
- "피해 금액 18억" 유명 운동선수, 사기 치다 걸렸다
- '잘사는 줄' 정준하, 권리금 못받고 쫓겨나... 안타까운 속사정
- 아이 둘 낳고 잘사는 줄...이지혜, 눈물나는 소식
- "다른 여배우와 스킨십"...혜리, '키스마크' 까지 폭로했다
- 장윤정, 전재산 잃은지 10년 만에... 수백억 부자 됐다
- 비♥김태희, 부동산만 1400억... 상상초월 재산 싹 공개됐다
- 강지영, 행복하길 바랐는데.. 안타까운 소식
- "압구정 아파트 160채"... 66세 된 심형래, 행복해 보이는 근황
- 트리플스타, '양다리' 폭로에도 당당한 모습.. 드디어 입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