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뛰기 우상혁 "요즘 살 쪘다"…비수기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가 얼굴이 포동포동해진 비수기 근황을 전한다.
우상혁 선수는 지난 9월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높이뛰기를 가르쳐줬다.
공개된 사진 속 우상혁 선수는 얼굴에 살이 조금 붙은 모습으로 플리마켓을 찾아와 눈길을 끈다.
얼굴이 좋아 보인다는 멤버들의 칭찬에 우상혁 선수는 "요즘 많이 먹어서 살이 쪘다"고 운동 비수기 근황을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가 얼굴이 포동포동해진 비수기 근황을 전한다.
9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가을 맞이 '놀뭐 플리마켓'을 여는 모습이 그려진다.
우상혁 선수는 지난 9월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높이뛰기를 가르쳐줬다. 이번에는 플리마켓 손님으로 재등장했다.
공개된 사진 속 우상혁 선수는 얼굴에 살이 조금 붙은 모습으로 플리마켓을 찾아와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얼마 전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우상혁 선수의 소식을 전하면서, "'놀면 뭐하니?'에서 넘었던 높이로 금메달 땄다"고 축하해준다.
얼굴이 좋아 보인다는 멤버들의 칭찬에 우상혁 선수는 "요즘 많이 먹어서 살이 쪘다"고 운동 비수기 근황을 전한다.
개그맨 유재석은 "얼굴에서 왜 빛이 나나 했더니!"라면서, 운동복이 아닌 사복 패션을 뽐낸 우상혁 선수의 비주얼을 칭찬한다.
우상혁 선수는 본격적으로 플리마켓 쇼핑에 나서고, 패션에 관해서 확실한 취향을 드러내며 깐깐한 손님으로 등극한다.
모델 출신 주우재는 우상혁 선수의 패션 취향을 파고드는 물건들로 영업을 한다. 가격을 올려놓는 멤버들의 방해 공작 속 과연 물건을 판매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배우 박진주는 남들과 다른 캐리커처 그림을 주겠다며 우상혁 선수를 그리기 시작한다.
우상혁 선수가 그림에 사인을 요청하고, 박진주는 "전화번호도 줘요?"라고 새침하게 플러팅을 하지만 차단 당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