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안재현-결별 전현무, 사랑니 발치 시기 공교롭네 “사랑 무서워”(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 방송인 전현무가 뒤늦은 사랑니 발치와 그 시기로 놀림을 받았다.
이에 전현무는 "사랑은 이미 했었잖아"라고 말한 뒤 놀라서 '쉿' 입단속을 하는 척하며 놀림에 동참했고, 안재현은 "이제 어른이 돼가는 거다. 그전까지는 애였죠 뭐"라고 애써 침착하게 말하다가도 풉 웃음을 터뜨리곤 바들바들 떨며 큰 타격을 입었음을 드러내 폭소를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안재현, 방송인 전현무가 뒤늦은 사랑니 발치와 그 시기로 놀림을 받았다.
11월 8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570회에서는 안재현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안재현은 치과 방문을 앞두고 깊은 한숨을 내쉬었다. 사랑니를 발치해야 한다는 안재현은 "왜? 지금? 이 나이에 왜"라며 억울해했다.
코드쿤스트는 "이제 사랑하려나 보다"라며 안재현을 놀렸다. 이에 전현무는 "사랑은 이미 했었잖아"라고 말한 뒤 놀라서 '쉿' 입단속을 하는 척하며 놀림에 동참했고, 안재현은 "이제 어른이 돼가는 거다. 그전까지는 애였죠 뭐"라고 애써 침착하게 말하다가도 풉 웃음을 터뜨리곤 바들바들 떨며 큰 타격을 입었음을 드러내 폭소를 안겼다.
전현무는 본인 역시 사랑니를 44세 쯤에 뺀 사실을 털어놓았다. 그러자 무지개 회원들은 "그분 만날 때 아니냐", "진짜 사랑 무섭다"며 전현무가 안재현을 놀린 그대로 되갚아줘 웃음을 이어갔다.
한편 1987년생 만 37세 안재현은 지난 2016년 동료 배우 구혜선과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과 두 번의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