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이장우, 축가로 지드래곤 꺾고 실검 1위 “수능 금지곡 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장우의 축가 '오직 너만'이 남다른 중독성을 과시했다.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0회에서는 안재현의 '사랑니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이주승의 '형의 결혼까지 생각했어' 편이 전파를 탔다.
이장우가 절친한 군대 후임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김범수의 '오직 너만'을 부르다 음 이탈 실수를 했던 것.
무지개 회원들은 이장우 때문에 '오직 너만'이 자꾸 귀에 맴돈다며 "수능 금지 송이 됐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장우의 축가 ‘오직 너만’이 남다른 중독성을 과시했다.
8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570회에서는 안재현의 ‘사랑니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이주승의 ‘형의 결혼까지 생각했어’ 편이 전파를 탔다.
앞서 전현무는 지난주 화제가 됐던 이장우의 축가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이장우가 절친한 군대 후임의 결혼식에서 축가로 김범수의 ‘오직 너만’을 부르다 음 이탈 실수를 했던 것.
무지개 회원들은 이장우 때문에 ‘오직 너만’이 자꾸 귀에 맴돈다며 “수능 금지 송이 됐다”라고 전했다. 안재현은 “감동과 웃음을 다 드렸다. 정말 힘든 건데”라며 이장우의 노래 실력에 감탄했다.
박나래는 “음악 사이트 검색어 실시간 1위를 했다”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7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지드래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주승, '핫플' 성수동 이사…"뉴욕에 있을 법한 집"(나혼산)
- "호흡곤란·신경손상"…안재현, 사랑니 발치 부작용에 '벌벌'
- '나 혼자 산다' 이주승, 결혼하나? 예식장 투어 포착 "되게 설레더라"
- '나 혼자 산다' 안재현, 거실 인테리어 도전 "현무 형님, 100% 따라 할 듯"
- 기안84, 뉴욕 마라톤 완주 소감 "즐거우면서 뒤질뻔"
- 이장우, 축가 다신 안 한다더니…‘나혼산’ 작가 결혼식 출동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