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마약사범과 데이트 중 체포 "밥만 먹은 사이"[열혈사제2][별별TV]

정은채 기자 2024. 11. 8. 22: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혈사제 2' 이하늬가 데이트 중 체포됐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1화에서는 LA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검사 박경선(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경선이 스테이크를 입에 넣으려는 순간 식당에 경찰들이 난입해 데이트 중인 남성을 마약 판매 및 1급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그러나 박경선 역시 남성이 자신과 박경선은 같은 팀이라고 거짓으로 증언하며 체포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정은채 기자]
/사진='열혈사제2' 방송화면 캡쳐
'열혈사제 2' 이하늬가 데이트 중 체포됐다.

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1화에서는 LA에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검사 박경선(이하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경선은 향수병을 핑계로 연수에 불참 후 수영장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한 남성에게 대시를 받으며 함께 저녁 식사 자리를 가졌다.

박경선이 스테이크를 입에 넣으려는 순간 식당에 경찰들이 난입해 데이트 중인 남성을 마약 판매 및 1급 살인 혐의로 체포했다. 남성은 박경선을 인질로 잡고 경찰들에게 협상을 제안했다.

하지만 남성이 잠시 한눈을 판 사이 박경선은 직접 남성을 제압했다. 그러나 박경선 역시 남성이 자신과 박경선은 같은 팀이라고 거짓으로 증언하며 체포됐다.

박경선은 "딱 두 번 만났다. 밥만 먹은 사이다. 난 대한민국 검사다. 내가 왜 마약 카르텔이랑 같은 편이냐. 나 빨리 석방 안 하면 양국 법무부 간에 큰 문제가 생긴다"라며 해명에 나섰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