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졸업생 직무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정보대학교는 K뷰티피부네일학과 졸업생 63명을 대상으로 '웰니스브레인테라피 및 헤드스파 직무교육'을 3일간 교내 시데스코뷰티헬스센터에서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웰니스브레인테라피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두피관리 헤드스파로, 경남정보대는 졸업생의 역량 강화와 매출 향상을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임준우 LINC3.0 사업단장은 "경남정보대가 뷰티 분야 재직자와 창업 희망 성인학습자에게 현장 중심 교육을 통해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부산)=임순택 기자] 경남정보대학교는 K뷰티피부네일학과 졸업생 63명을 대상으로 ‘웰니스브레인테라피 및 헤드스파 직무교육’을 3일간 교내 시데스코뷰티헬스센터에서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웰니스브레인테라피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두피관리 헤드스파로, 경남정보대는 졸업생의 역량 강화와 매출 향상을 위해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LINC3.0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교육에는 TAKARA벨몬트 한국지사 이정미 대표, 허민혜 대표원장, 김유나 원장 등이 참여했다.
교육에 참여한 전효원 황금비에스테틱 원장은 “실무교육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다”며 “모교에서 유익한 재직자 교육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준우 LINC3.0 사업단장은 “경남정보대가 뷰티 분야 재직자와 창업 희망 성인학습자에게 현장 중심 교육을 통해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도 탄 '사이버트럭'…전복사고에도 탑승자 전원 살았다
- '최정훈과 열애' 악플 시달린 한지민…"선처 절대 없다" 악플러 고소
- 아들 학교 바자회에 나타난 이영애...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미모
- 박나래 성형한 의사 "앞트임 너무 과해. 호감 떨어져 재건"…발언 논란
- 박지성 “축구협회 신뢰 잃었다. 바뀌지도 않을 것”…작심 비판, 왜?
- '흑백요리사' 안성재 부른 서울시의원들 "왜 4년째 뽑혔나"
- 잘나가는 전현무, 재테크도 성공…“44억에 산 아파트, 68억 호가”
- “조세호가 뭐라고”…김구라, 조세호 결혼식 불참한 이유 알고보니
- “혈세 2.4억 뉴진스에 쐈다?” 서울시 홍보대사, 명예직 아니었다
- ‘활동 중단’ 인기 女배우 “연예인 불편했다…알바로 月160만원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