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 제작진에 버럭+잡도리‥지창욱 “액션 대역 써” 해명에 망신(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성이 잘못된 정보에 크게 당황했다.
11월 8일 '집대성' 채널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 주연 지창욱, 조우진, 하윤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남 비-사이드'에 대한 소개 후 대성은 "지창욱 형님은 액션신할 때 대역을 잘 안 쓰신다고"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대성이 잘못된 정보에 크게 당황했다.
11월 8일 ‘집대성’ 채널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강남 비-사이드’ 주연 지창욱, 조우진, 하윤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강남 비-사이드’에 대한 소개 후 대성은 “지창욱 형님은 액션신할 때 대역을 잘 안 쓰신다고”라고 물었다. 그러나 지창욱은 “아니 쓴다”라고 답해 대성을 당황케 했다.
대성은 제작진에게 마취총을 쏘는 액션을 한 뒤 “잘못된 정보를 가져와서. 내가 아는 척했다가 민망해졌잖아”라고 버럭 소리쳤고, 조우진은 “그런 오해를 살만큼 지창욱 씨가 워낙 잘한다”라고 대신 설명했다.
이에 지창욱은 “네. 잘한다”라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대성은 “조심하시라. 몸”이라고 급하게 마무리한 뒤 “대역 쓸 때는 대역 쓰시라. 저희가 다음에는 절대 이런 질문 없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살은 어려져” 박나래 강예원, 앞트임 복원 수술 후 얼마나 예뻐졌나[종합]
- 이정재♥임세령, 허리 감싼 10년차 연인‥블랙 커플룩으로 애정 최대치[포토엔]
- 제니, 엉덩이 다 보이는 여신 드레스‥우아하게 섹시해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자고 가도 돼?” 은가은♥박현호 과감 입맞춤→혼전 동거 제안(신랑수업)[어제TV]
- 채시라 딸 김채니도 연예계 데뷔하나? 동반화보 속 미모+포스 엄청나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신현준 쏟아진 비난에 어질 “신혼집서 아픈 父 모신 아내한테 잘해라”(꽃중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함소원은 독박 육아+공구vs진화는 음주 힐링…완전 결별 후 극과 극 일상[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