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파우, 신곡 ‘Boyfriend’ 무대 음악방송서 첫 선

손봉석 기자 2024. 11. 8. 1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캡처



아이돌그룹 파우(POW)가 본격적으로 ‘Boyfriend’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8일 KBS2 ‘뮤직뱅크’가 방송된 가운데, 이날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두 번째 EP 앨범 타이틀곡 ‘Boyfriend’(보이프렌드)로 무대를 꾸몄다.

약 9개월의 공백기를 깨고 컴백한 만큼, 파우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무한으로 발산하며 무대를 섭렵했다. 이들은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달콤한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타이틀곡에서 처음으로 랩 파트에 도전한 요치와 홍은 강렬한 카리스마를 장착, 동시에 장난꾸러기 같은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파우는 파워풀함과 청량함을 오가는 매력을 선사했고, 발칙한 고백을 전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Hey, hey, you, you. I don’t like your boyfriend’(헤이 헤이 유 유 아이 돈 라이크 유얼 보이프렌드) 등 다채로운 킬링 파트는 강한 중독성과 함께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냈고, 싫다는 의사표현을 그려낸 X(엑스)자 손동작은 저돌적인 매력을 한층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Boyfriend’는 에이브릴 라빈(Avril Lavigne)의 히트곡 ‘Girlfriend’(걸프렌드)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뜨겁게 발칙한 다섯 소년의 패기 있는 사랑 고백을 담았으며, 파우는 이번 곡으로 소년미를 간직한 남자로 한 단계 성장해 국내외 호평을 받고 있다.

‘K팝 언더독’, ‘K팝 원석’ 등 반응을 얻고 있는 파우는 신곡 ‘Boyfriend’ 활동과 함께 오는 23일에는 국내에서 첫 단독 팬 콘서트 ‘파우 하우스 : 스위치 업’을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